플래시 인텔® Ethernet iSCSI Boot 유틸리티 개요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727

2021-03-26

인텔® iSCSI Remote Boot 개요

iSCSI는 기존 이더넷 인프라를 사용하여 표준 TCP/IP 패킷에 캡슐화된 SCSI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원격 스토리지 유닛에 연결합니다. 인텔 iSCSI Remote Boot ISCSI 기반 스토리지 영역 네트워크(SAN)의 원격 iSCSI 디스크 볼륨에서 PCI Express* 기반 인텔® Ethernet 서버 어댑터로 부팅할 수 있습니다.

인텔® iSCSI Remote Boot 유틸리티 다운로드

최신 버전의 네트워크 연결 인텔® Ethernet 유틸리티 를 다운로드합니다.

인텔® Ethernet 연결 부트 유틸리티(BootUtil)는 지원되는 인텔 PCI 및 PCI 익스프레스 기반 네트워크 어댑터의 플래시 메모리에서 PCI 옵션 ROM을 프로그래밍하고 구성을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입니다. 부트 유틸리티는 기존 유틸리티를 대체하고 이전 IBAUTIL, ISCSIUTL, LANUTIL 및 FLAUTIL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BootUtil은 이전 유틸리티에서 지원하는 모든 어댑터를 지원합니다.
 

참고연결 부트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어댑터의 플래시 메모리를 인텔 Ethernet 펌웨어 이미지를 덮어 덮어 덮어 덮어 사용합니다.


BootUtil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포함된 마스터 FLB 파일에서 지원되는 펌웨어를 어댑터에 플래시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 ROM에는 PXE, iSCSI, FCoE 및 UEFI 드라이버가 포함하며 이미지가 한 번씩 플래시 메모리로 프로그래밍됩니다. 마스터 FLB 파일(BOOTIMG. FLB)는 모든 인텔® 부팅 옵션 ROM용 컨테이너입니다. 이 파일은 iSCSI, PXE, FCoE 및 EFI에 대한 기존 FLB 파일을 대체합니다.

유틸리티 사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BootUtil.txt 를 참조하십시오.
 

최신 드라이버 인텔® Ethernet 드라이버 및 드라이버 인텔® Ethernet Software
인텔에서는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 자동 검색 및 업데이트
다운로드 센터 를 사용하여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수동으로 선택하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iSCSI Remote Boot 알려진 문제
문제 해결 방법은 인텔 iSCSI Remote Boot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