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G RAID BIOS에서 6GB 인텔® RAID 컨트롤러용 RAID 10 어레이 만들기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755

2023-01-19

RAID 10 어레이를 만드는 데는 여러 단계가 포함됩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BIOS 입력 화면 또는 인텔® RAID BIOS 콘솔 프롬프트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드라이브 그룹을 만들 드라이브를 선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드라이브 그룹 정의 화면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각 드라이브 그룹에는 드라이브의 수량과 크기가 동일해야 합니다. RAID 10의 경우 드라이브 그룹당 두 개의 드라이브를 사용하십시오.

  1. 서버가 부팅되면 Ctrl+G누르고 인텔 RAID BIOS 콘솔 들어갑니다. 컨트롤러 선택 화면이 표시됩니다.

  2. 컨트롤러를 선택하고 시작을 클릭하여 구성을 시작합니다.

  3. 사용자 지정 구성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브 그룹 정의 화면이 표시됩니다.

  4. Ctrl 키를 누른 채 첫 번째 드라이브 그룹에서 원하는 왼쪽 창에서 두 개의 드라이브를 클릭합니다.

  5. 배열에 추가 를 클릭합니다. DG 수락클릭하여 확인합니다. 드라이브의 첫 번째 그룹은 오른쪽 창의 드라이브 그룹 아래에 표시됩니다.

  6.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에서 4단계와 5단계를 반복합니다.

    오른쪽 창에 여러 드라이브 그룹이 표시됩니다. RAID 10의 오른쪽 창에 최대 8개의 배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7. 드라이브 그룹 정의 화면에서 Ctrl 키를 른 채 RAID 10 배열에 대해 스팬할 관련 드라이브 그룹을 선택합니다.

  8. 다음을 클릭합니다.

  9. SPAN에 추가 를 클릭합니다.

  10. 다음을 클릭합니다. 가상 드라이브 정의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섹션의 이미지를 참조하십시오.

  11. RAID 레벨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RAID 10을 선택합니다.

  12. 스트라이프 크기, 액세스 정책, 읽기 정책, 쓰기 정책, I/O 정책, 디스크 캐시 및 비활성화 BGI(Y/N)와 같은 범주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선택을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RAID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에서 드라이브 매개변수 설정 을 참조하십시오.

  13. 크기 선택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드라이브 크기를 드라이브 그룹 크기보다 큰 숫자로 설정합니다. 예: 드라이브 그룹 RAID1 = 465.250GB인 경우 드라이브 크기를 최소 465.300GB, 최대 930.500GB로 설정합니다.

  14. 수락을 클릭합니다.

  15. 응용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음 화면으로 진행되지 않으면 다음클릭합니다.

  16. 구성을 저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를 클릭합니다. 구성은 인텔® RAID Controller 저장됩니다.

    RAID controller

  17. 드라이브를 초기화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를 클릭합니다.
  18. 빠른 초기화를 선택하고 이동 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브는 RAID 설정에 따라 초기화됩니다. 저속 초기화를 선택하면 작업이 전체 드라이브를 초기화하고 완료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9. 하단의 클릭하여 메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example image

드라이브를 보려면 인텔® RAID BIOS 콘솔 왼쪽에 있는 목록에서 가상 드라이브를 클릭합니다.

example image

화면 오른쪽에서 드라이브를 선택하여 속성을 확인하십시오.
example image

자세한 내용은 어디로 이동합니까?
인텔® RAID BIOS 콘솔 2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스패닝된 가상 드라이브(RAID 10)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전에 언급한 인텔® RAID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의 부록 A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