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오디오는 TV, 모니터 또는 AV 수신기 HDMI 포트에 연결된 경우 작동하지 않습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06796

2024-02-15

아래의 문제 해결 제안을 시도하기 전에 사용 중인 인텔® NUC에 대한 최신 BIOS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BIOS를 설치하려면:

다음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인텔® 디스플레이 오디오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사용 중인 운영 체제용으로 제공된 단계를 사용하여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 Windows 키와 x 키를 함께 누른 다음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 아래에서 인텔® HD 그래픽 찾습니다. 정확한 그래픽 이름은 인텔® NUC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2.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에서 인텔® 디스플레이 오디오 찾습니다.
    Intel® Display Audio

이러한 항목 중 하나라도 누락되었거나 관련 오류가 있는 경우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드라이버 제거 및 재설치

Windows*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HDMI 오디오가 기본 재생 장치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
  1.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스피커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speaker icon

  2. 재생 장치를 선택합니다.
    Playback devices
    Sounds(사운드)를 선택한 다음 Playback(재생) 탭을 선택합니다.
    Select playback

  3. 나열된 재생 장치를 확인하여 HDMI 오디오가 기본 장치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기본 장치로 설정을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Set as Default Device

HDMI 케이블 확인
  • 양쪽 끝에서 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거나 양쪽 끝을 바꾸십시오.
  •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4K/60Hz 콘텐츠가 재생되는 경우 아래와 유사한 HDMI 카테고리 2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케이블 찾기

HDMI cable

TV의 오디오 출력 설정 확인

일부 TV의 경우 사운드 출력을 TV에서 디지털로 변경해야 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NUC의 오디오 문제 해결
인텔® NUC로 스피커 시스템 설정
Linux*의 인텔® NUC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