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A1366 소켓을 사용 하는 인텔® 코어™ 데스크탑 프로세서의 설치 및 통합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806

2018-02-06

이러한 문서와 비디오는 LGA1366 소켓에 기반한 다음 인텔®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적용 됩니다.

  • 인텔® 코어™ i7-9xx 데스크탑 프로세서 시리즈
  • 인텔® 코어™ i7-9xx 데스크탑 프로세서 익스트림 에디션 시리즈

다른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프로세서 설치 센터 를 참조 하십시오.
 

문서/비디오설명
LGA1366 기반 프로세서를 설치 하는 방법1366-랜드 패키지의 박스형 인텔® 데스크탑 프로세서에 대 한 설치 지침을 제공 합니다.
프로세서 통합 개요프로세서, 팬 방열판, 플랫폼 구성 요소 선택 및 통합 정보에 대해 설명 합니다.
박스형 프로세서 팬 방열판 패스너/푸시핀 재설정팬 푸시핀을 재장착 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시스템 열 관리열 관리 및 좋은 시스템 공기 흐름을 달성 하기 위한 팁에 대해 설명 합니다.


아래 표에 나와 있는 문서와 비디오는 LGA1366 기반 프로세서에도 적용 됩니다.
 

문서/비디오설명
인텔® 데스크탑 프로세서 지원 리소스이 문서에는 고객이 요청한 데스크탑 프로세서 지원 자료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 가이드 투어 비디오이 비디오에서는이 도구의 기능 및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
인텔® 프로세서 식별 유틸리티 비디오이 비디오에서는이 도구의 기능 및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설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