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섀시 및 열 관련 문제에 대 한 질문과 대답 (faq)서버 시스템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6819

2017-10-31

또는 항목을 클릭 하 여 콘텐츠를 확장 합니다.

호환성

인텔® 서버 보드 다른 섀시에서 작동 합니까?
당사는 제 3 자 또는 참조 섀시가 라고도 부르는 일부 비 인텔 섀시에서 열 테스트를 수행 합니다. 호환성 섹션에서 해당 보드의 제품 페이지를 참조 하십시오.

인텔 섀시에서 비 인텔 서버 보드 작동 합니까?
당사는 비 인텔 보드를 사용 하 여 섀시에 테스트를 수행 하지 않습니다.

배경 정보

열 테스트는 무엇입니까?
서버 관련 구성 요소를 설치 하 고, 팬을 100% 속도로 실행 하도록 설정한 다음, 프로세서와 메모리를 강조 하는 여러 테스트를 실행 합니다. 이 활동은 정상적인 사용법에 쌓아 올려 열의 유형을 모방 한다. 섀시의 내부 온도와 프로세서를 모니터링 합니다.

구속 되거나 제한 되지 않은 열 프로 파일 이란 무엇입니까?
제한 된 프로 파일 공기 흐름 공유. 섀시가 다른 여러 섀시에 있는 랙에 있도록 설계 된 경우 추가적인 발열 문제를 고려 하십시오. 1u 섀시는 제한 된 열 환경으로 간주 되며 냉각 용량을 줄였습니다. 페데스탈 섀시는 일반적으로 공기 흐름을 공유 하지 않거나 랙 서버로 함께 조밀 하 게 압축 되며 제한 없는 열 프로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수동 구성

팬을 수동으로 달리기 회전 시키는 경우 어떻게 합니까?
팬 회전 속도가 느린 경우 인텔® 서버 보드에 열을가 하 고 인텔® 서버 보드 및 프로세서 무상 수리를 무효로 만듭니다. 인텔® 서버 보드가 예기치 않게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손상 될 수 있으며 구성 요소가 물리적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새 섀시 또는 팬 설정을 테스트할 때는 항상 게시 된 열/기계 설계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인텔® S5520 칩셋이 장착 된 인텔® 서버 보드

필드 교체 장치/센서 데이터 레코드 (frusdr) 정보를 업데이트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에서 최적의 서버 성능을 위해 frusdr 업데이트 과정을 안내 합니다.

인텔® S5520 칩셋이 장착 된 인텔® 서버 보드 의 BIOS 설정 및 인텔® S5500 칩셋이 장착 된 인텔® 서버 보드 에서 팬 PWM (펄스 폭 변조) 오프셋 기능을 사용 하 여 타사 또는 참조 섀시 팬 속도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까?
인텔® S5520 칩셋이 장착 된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S5500 칩셋이 장착 된 인텔® 서버 보드 에서 인텔은 frusdr 유틸리티 및 BIOS 구성을 사용 하 여 타사 또는 참조 섀시의 팬 속도를 사용자 지정 하는 방법을 추가 했습니다. 이 방법을 통해 다양 한 냉각 요청을 유연 하 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타사 섀시 공급 업체의 책임은 모든 팬 프로필에 대해 시스템의 유효성을 검사 하는 것입니다. frusdr 유틸리티를 사용 하면 업데이트를 실행할 때 다른 섀시 옵션을 선택할 때 서버 사용에 따라 팬 프로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추가 프로필이 제공 됩니다.

  • 최대 팬 속도
  • 서버 (페데스탈) 프로필
  • 데이터 센터 (랙 마운트) 프로 파일
  • 워크스테이션 프로필


frusdr 업데이트 중에 팬 프로 파일을 설정한 후에는 팬 pwm 오프셋을 BIOS setup > 고급 > 시스템 소음 및 성능 구성 > 팬 pwm 오프셋에서 구성 하도록 권장 합니다. 권장 되는 값은 0에서 100 사이입니다. 이 수치는 계산 된 PWM 값 (실제 팬 속도의 비율이 아닌)에 추가 됩니다.

계산 된 값 + 오프셋이 > 100 이면 값 집합은 100 (100 위의 계산 무시)입니다.

예제 1 (좀 더 빠른 팬 속도 제어 (FSC)): 시스템 팬 속도 제어가 pwm 값 25 (19h)를 계산 하 고 팬 pwm 오프셋이 BIOS에서 15로 설정 된 경우, 펌웨어는 pwm 값 25 + 15 = 40 (28h)를 프로그래밍할 것 이다.

예제 2 (더 빠른 FSC를 원하는 경우): 시스템 fsc가 pwm 값 35 (23h)을 계산 하 고 팬 pwm 오프셋이 75로 설정 되 고 결과 pwm 값은 35 + 75 = 105 이지만 최대 pwm 값은 100 이다. 따라서 프로그램 된 PWM는 100 (64h) 이다. 모든 값 > 100은 프로그래밍 100를 발생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