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Modular Server 시스템의 섀시 관리 모듈에 로그인할 수 없음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822

2023-11-22

CMM의 재설정 버튼은 재부팅을 위한 것이며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보증을 통해 교체용 미드플레인을 받은 경우, 잊어버린 IP 주소를 변경하거나,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하거나, 손상된 펌웨어를 다시 로드해야 합니다.

  1. straight-through 직렬 케이블을 CMM 직렬 포트에 연결하고 터미널 프로그램(예: Hyperterminal)을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 전송 속도: 115200
    • 데이터 비트: 8
    • 패리티: 없음
    • 정지 비트: 1
    • 흐름 제어: 없음
  2. 그런 다음 CMM을 제거했다가 다시 삽입합니다. 부팅 중에 Enter 키를 눌러 EBF> 프롬프트를 불러옵니다.

DHCP를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고 IP 주소를 기본값으로 다시 설정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CMM EBF> set net ext dhcp off
CMM EBF> set net ext ip 192.168.150.150
CMM EBF> set net ext netmask 255.255.255.0
CMM EBF> set net ext gateway 192.168.150.1

관리자 암호를 재설정하려면 다음을 입력합니다.

CMM EBF> set admin password [password]

exit를 입력하여 CMM을 재부팅합니다.

EBF 부팅 중에 다음과 유사한 오류가 표시되는 경우:

SD Card not present or failed to initialize
Unable to obtain flash device parameters

CMM을 재설정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MFSYS25 긴급 CMM FW 복구(PDF) icon
인텔® 모듈형 시스템 MFSYS25 관리 모듈(CMM)의 작동 펌웨어 이미지가 손상된 경우, CMM은 Linux*로 부팅할 수 없습니다. CMM에는 관리자가 현재 이미지의 상태에 관계없이 작동 이미지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EBF(Emergency Boot Firmware)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프로세스에서는 새 운영 코드 이미지를 CMM에 업로드합니다.

파일 이름: MFSYS25_CMM_Recovery.pdf
크기: 25KB
날짜: 2015년 12월

참고: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가 필요 합니다.

재설정에 실패하면 SD 카드를 다시 포맷해 보십시오. CMM EBF 프롬프트에서 다음을 입력합니다.
제조 설정
SD 포맷
종료

CMM 복구를 다시 시도하십시오 .

부팅 프로세스가 표시되지만 EBF 프롬프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직렬 케이블 또는 USB-직렬 케이블은 완전히 채워진 스트레이트 스루 케이블이어야 합니다. 특히 호스트 PC가 CMM에서 CTS 핀을 어설션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