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 7 및 8.1에서 Bluetooth® 기술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에 대 한 사용자 안내서에 액세스 하는 방법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6920

2020-10-29

가이드에 액세스 하려면 Bluetooth® 기술에 대 한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설치 되어 있어야 합니다. Bluetooth 기술용 인텔 p r o s e t/무선 소프트웨어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하려면 운영 체제에 맞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또는 항목을 클릭 하십시오.

Windows 7 *
  1. 제어판 ≫ 시작을 클릭 합니다.
  2. 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 합니다. Bluetooth 기술에 대 한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표시 되는 경우,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Programs and Features
Windows 8.1 *
  1. Windows 버튼을 누릅니다.
  2. 제어판 을 입력 한 후 제어판을 누르거나 클릭 합니다.
  3. 보기 기준에서 큰 아이콘 을 선택 하 고 프로그램 및 기능을 누르거나 클릭 합니다. Bluetooth® 기술에 대 한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이 나열 되어 있으면 설치 되어 있는 것입니다.
    view by large icons

사용자 안내서에 액세스 하려면:

  1. 화면의 아래쪽에 있는 작업 트레이에서 Bluetooth® 아이콘을 클릭 합니다.
    task tray

  2. 개방 설정을 클릭 합니다.
    Open Settings

  3. 공유 폴더 탭을 클릭 하 고 화면 아래쪽으로 이동 하 여 폴더 공유 설정을클릭 합니다.
    Shared Folder tab

    사용자 가이드가 폴더 공유 설정으로 열립니다. Bluetooth® 무선 기술에 대 한 사용자 안내서를 확인 하십시오.
    folder sharing settings

관련 주제
Bluetooth® 기술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Bluetooth® 기술에 대 한 인텔® PROSet/무선 소프트웨어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