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인텔® NUC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6922

2024-01-29

참고 BIOS 다운그레이드를 시도하기 전에 BIOS 릴리스 노트를 읽으십시오. 특정 릴리스는 다운그레이드 기능을 방지합니다.

BIOS를 다운그레이드하면 기능이 손상되고 최신 BIOS 버전에 포함된 보안 패치가 제거될 수 있습니다. 인텔은 BIOS 다운그레이드를 권장하지 않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 중 하나로 인해 다운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 최근에 BIOS를 업데이트했는데 인텔® NUC에 문제가 있습니다. 예: 컴퓨터가 부팅되지 않고 기능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 보증을 통해 귀사에서 표준화한 것보다 최신 BIOS를 포함한 교체 인텔® NUC 받았습니다.

BIOS를 이전 버전으로 다운그레이드하는 단계는 새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단계와 동일합니다.

  1. 다운로드 센터 에서 필요한 버전의 BIOS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합니다.
    • 필요한 버전이 게시되지 않은 경우 고객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2. BIOS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실행합니다.
  3. 다운그레이드할 것임을 확인합니다.
  4. 다운그레이드 프로세스를 계속합니다.

인텔® NUC 제품은 인텔® 관리 엔진(인텔® ME)를 지원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BIOS 다운그레이드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인텔 ME이 있는 BIOS를 다운그레이드해야 하고 다운그레이드가 인텔 ME 버전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BIOS 복구 업데이트가 유일한 방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BIOS 업데이트 및 복구 지침인텔® NUC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