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 서버 2003 r 2에서 IPMI 드라이버 충돌

문서

문제 해결

000007057

2017-06-13

충돌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Microsoft 및 인텔® 제품에 대 한 IPMI (지능형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 드라이버를 동시에 로드할 수 없습니다. 두 드라이버를 모두 설치 하면 BMC (베이스 보드 관리 컨트롤러)와의 통신이 충돌 하 고 불안정 한 작업이 발생 합니다.

기본적으로 Windows * Server 2003 R2 설치는 하드웨어 관리 구성 요소를 설치 하지 않습니다. 이 windows 구성 요소는 WS 맨 서비스, ipmi WMI (windows 관리 인터페이스) 공급자 및 Microsoft IPMI 드라이버로 구성 됩니다.

인텔® 시스템 관리 소프트웨어 를 설치 하면 인텔 IPMI 드라이버가 설치 됩니다.

하드웨어 관리 구성 요소를 설치 하지 않거나, 이미 추가 된 경우 Microsoft IPMI (지능형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 드라이버를 제거 합니다.

다음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수행 하 여 Microsoft IPMI 드라이버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제거/제거 하 여 Microsoft IPMI 드라이버를 제거할 하드웨어 관리 구성 요소.

  1. 시작을 누른 다음 제어판을 누릅니다. 제어판 창이 나타납니다.
  2. 프로그램 추가/제거두 번 클릭 하십시오.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이 나타납니다.
  3. Windows 구성 요소 추가/제거클릭 하십시오. Windows * 구성 요소 마법사 창이 나타납니다.
  4. 구성 요소에서을 클릭 하 여 관리 및 모니터링 도구를 강조 표시 합니다.
  5. 자세히 단추를 클릭 합니다. 관리 및 모니터링 도구 창이 나타납니다.
  6. 확인란을 클릭 하 여 하드웨어 관리를 선택 취소 합니다.
  7. 확인 단추를 클릭 합니다. 관리 및 모니터링 도구 창이 사라집니다.
  8. 다음 단추를 클릭 합니다. 하드웨어 관리가 제거 되었습니다.
  9. 마침 단추를 클릭 합니다.


방법 2: 명령 프롬프트에서 명령을 실행 하 여 Microsoft IPMI 드라이버를 제거 하십시오.

  1. 시작 단추를 클릭 하 고 모든 프로그램, 액세서리가리킨 다음 명령 프롬프트를 클릭 하십시오. 명령 프롬프트 창이 나타납니다.
  2. 프롬프트에서를 입력 합니다. Rundll32, removethedevice.
  3. 키를 누릅니다.


방법 3: Windows 장치 관리자에서 Microsoft IPMI 드라이버를 제거 하십시오.

  1. 시작을 누른 다음 제어판을 누릅니다. 제어판 창이 나타납니다.
  2. 관리 도구두 번 클릭 하십시오. 관리 창이 나타납니다.
  3. 컴퓨터 관리두 번 클릭 하십시오. 컴퓨터 관리 창이 나타납니다.
  4. 시스템 도구에서 장치 관리자를 클릭 하 여 강조 표시 합니다. 오른쪽 패널에 시스템 장치가 나타납니다.
  5. 장치 관리자시스템 장치 에서 Microsoft 일반 IPMI 규격 장치 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한 다음 제거을 클릭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