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 되는 2D/3D 그래픽 기능
- 풀 OpenGL * 1.3 ICD (설치 가능한 클라이언트 드라이버)
- DirectX * 9.0, 8.x 및 7x와 호환
- DirectX 9.0의 특정 기능이 지원 됩니다.
- 픽셀당 32 비트 (bpp) 트루 컬러 3D 지원
- 고품질 텍스처와 렌더링을 가능 하 게 합니다.
- 3D 성능 기능
- 200 MHz 코어 그래픽 클럭
- DDR SDRAM 메모리 지원으로 3D 비디오 메모리 성능 향상
- DDR SDRAM은 3D에서 PC1600와 PC2100 메모리 사이에서 뛰어난 성능 향상을 제공 합니다.
- 프레임 버퍼, 깊이 버퍼 및 질감이 모두 메모리 대역폭을 공유 하므로 대역폭이 증가 하 여 3D 성능이 크게 향상 됩니다.
- 존 렌더링 기술
- 3D 장면을 여러 부분으로 렌더링 하 여 지정 된 장면에 필요한 메모리 대역폭을 줄입니다.
- 3D 설정 및 렌더 엔진
- 삼각형, 스트립 및 팬
- 픽셀 정밀 고속 Scissoring 및 클리핑 작업
- Culling 얼굴
- 앤티 앨리어스 선 (OpenGL만 해당)
- 스프라이트 포인트
- 텍스처 엔진
- 한 번에 최대 4 개의 텍스처/픽셀
- 최대 2048x2048 텍스처 크기
- 픽셀당 원근 보정 텍스처 매핑
- 단일 패스 텍스처 합성
- 12 수준 상세 밉 맵 크기 1x1에서 2Kx2K에서
- 32 비트 RGBA 및 8 비트 팔레트를 포함 한 모든 텍스처 형식
- 알파 및 광도 맵
- 텍스처 ColorKeying/ChromaKeying
- 이중 선형, Trilinear 밉 매핑된 필터링
- 이방성 필터링
- 오블리크 표면의 고품질 보기
- 입방 환경 반사 매핑
- 엠보스 및 환경 (DOT3) 범프-매핑
- 현실적인 서피스 세부 정보 모델링
- 압축 된 텍스처
- 래스터화 기능
- 플랫 & Gouraud 음영
- 투명도에 대 한 컬러 알파 혼합
- 정점 및 프로그래밍 식 픽셀 안개 및 Atmospheric 효과
- 컬러 반사 조명
- 라인 및 전체 장면 앤티 앨리어스
- 16 비트 및 24 비트 Z 및 W 버퍼링
- 전체 화면 품질을 높이는 높은 정밀도 깊이 버퍼
- 8 비트 스텐실 버퍼링
- 섀도우에 주로 사용
- 이중 및 삼중 렌더 버퍼 지원
- 16 비트 및 32 비트 색
- 투명/translucency (알파 혼합)
- 포스 필드, flames 및 플라즈마 빔와 같은 효과
- 대상 알파
- 빠른 지우기 지원
- 32 bpp 트루 컬러 2D 지원
- 256 비트 패턴 채우기 및 BLT 엔진 성능
- 프로그래밍 식 3 색 투명 커서
- 색상 공간 변환
- GDI + * 기능 지원
- 앤티 앨리어스 선
- 알파 블렌드 커서
- 앤티 앨리어스 텍스트
- 알파 스트레치 Blitter
- 8 비트, 16 비트 및 32 비트 색
- 비디오
- 비디오 스트리밍에 대 한 동적 Bob과 직물 지원
- SyncLock * 디스플레이 및 TV-아웃 인코더를 비디오 소스에
- 비디오 오버레이
- 싱글 고품질 스케일러블 오버레이
- 스트레치 Blitter를 통해 제공 되는 여러 가지 오버레이 기능
- 5-탭 가로, 3-탭 수직 필터링 된 배율
- 독립 감마 보정
- 독립적인 밝기/대비/채도
- 독립형 색조/색조 지원
- 대상 색 키잉
- 소스 Chromake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