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스패어 드라이브로 재구축을 완료 한 후에도 인텔® RAID Controller 계속 경고음을 내는 방법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7150

2020-06-16

성능이 저하 된 어레이는 예비용 드라이브를 사용 하 여 재구축을 완료 한 후 시스템이 다시 시작 된 후에도 컨트롤러는 더 긴 간격 (1 초 켜, 3 초 꺼짐)으로 계속 비프음을 수 있습니다.

비프음이 계속 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복사 기능을 핫 스패어와 함께 사용 하 여 원래의 RAID 구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된 (기본값) 및 핫 스페어 드라이브를 할당 한 경우, 드라이브에 장애가 발생 하거나 실패 하는 경우 핫 스패어가 일시적으로 구성 되 고 재구축에 사용 됩니다. 재구축 완료 후, 컨트롤러는 1 초 후, 3 초 후에 경고음을 계속 해 서 지속 합니다. 핫 스패어가 재구축에 사용 되었으며, 실패 한 드라이브가 교체 될 때까지 기다린 후 새로 바뀐 드라이브로 데이터를 복사 하 고 임시 구성 된 양호한 (핫 스패어) 드라이브를 핫 스패어 상태로 되돌립니다.

참고

비프음 및 뒷면 복사 기능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소프트웨어 사용자 안내서 를 참조 하십시오.

해결 방법

다음 단계에 따라 오류가 발생 한 드라이브를 교체 하 여 컨트롤러가 다시 복사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1. 실패 한 드라이브를 찾습니다.
  2. 실패 한 드라이브를 새 드라이브로 교체 하 고 동일한 슬롯에 다시 삽입 합니다.
  3. 컨트롤러가 복사 작업을 다시 시작 합니다.
  4. 뒤로 복사 작업이 완료 되 면 비프음이 멈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