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ooth® 기술을 사용 하 여 장치 추가 및 연결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7155

2019-03-25

또는 세부 정보에 대 한 항목을 클릭 합니다.

윈도우 7 *
  1. 장치 검색:
    1. Bluetooth® 기술을 사용 하 여 장치를 켜고 검색 가능 상태로 전환 합니다. 지침은 장치 사용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2. 컴퓨터 화면 하단에서 Bluetooth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 하 고 장치 추가를 클릭 합니다. 검색 프로세스는 컴퓨터의 범위에서 발견 된 블루투스 기술을 가진 모든 장치를 보여줍니다.
  2. 장치와 보안 링크를 페어링 하 고 설정 합니다.
    1. 장치 추가 창에서 장치를 두 번 클릭 하 고 다음을 클릭 합니다. 장치 유형 및 보안 설정에 따라 장치에 페어링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Bluetooth 기술을 사용 하는 대부분의 장치는 서비스 를 검색 하기 전에 연결을 허용 하기 위해 인증 또는 페어링이 필요 합니다.
    2.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를 클릭 하 여 비밀 PIN 코드가 동일한 지 확인 한 후 다음을 클릭 합니다. 핀 코드는 페어링 하기 위해 동일 해야 합니다. 장치에서 PIN 코드를 확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장치 추가 창의 메시지가 성공적으로 페어링 되었는지 확인 합니다. 추가 된 장치를 보려면 시작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 합니다.
  3. 장치를 서비스에 연결 하십시오.
    1. bluetooth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 하 고 bluetooth 장치 표시를 클릭 합니다.
    2. 장치를 두 번 클릭 하 여 서비스 창을 엽니다. 제공 되는 서비스 (예: 원격 폴더 찾아보기 또는 음악 듣기) 중에서 선택 합니다.
윈도우 8 * 이상
  1. 장치 검색:
    1. Bluetooth® 기술을 사용 하 여 장치를 켜고 검색 가능 상태로 전환 합니다. 지침은 장치 사용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2. 컴퓨터 화면 하단에서 Bluetooth 트레이 아이콘을 클릭 하 고 장치 추가를 클릭 합니다.
  2. 장치와 보안 링크를 페어링 하 고 설정 합니다.
    1. 원하는 장치를 선택 합니다. 장치 유형 및 보안 설정에 따라 장치에 페어링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2.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를 클릭 하 여 비밀 PIN 코드가 동일한 지 확인 합니다. 핀 코드는 페어링 하기 위해 동일 해야 합니다. 장치에서 PIN 코드를 확인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도 있습니다.
 
관련 항목
Bluetooth® 장치에 연결
Bluetooth®를 통한 개인 정보 동기화
블루투스® 관리 및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