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용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제한적 라이프타임 하드웨어 보증

문서

보증 및 RMA

000007227

2021-03-26

보증 변경 발효일: 2018년 1월 1일
단종된 인텔 어댑터는 인텔이 지원 종료 또는 단종을 발표한 날로부터 5년 동안 보증됩니다.  현재 단종된지 5년이 지난 어댑터는 더 이상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이 변경은 모든 인텔 어댑터에 소급 적용됩니다. 

다음 링크를 통해 단종된지 5년이 지나 더 이상 보증 대상이 아닌 전체 인텔 어댑터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테일 인텔® 이더넷 어댑터 단종 목록

여전히 판매되고 있는 인텔 어댑터에는 계속해서 제한적 보증 정책이 적용됩니다.

참고 호주 소비자 법률이 적용되는 소비자의 경우 이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호주 소비자에게 적용되는 제한적 보증을 확인하시려면 호주 하드웨어 제한 보증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텔® 보증, 지원 및 서비스 이용 약관

이러한 인텔® 보증, 지원 및 서비스 이용 약관(이하 '서비스 이용 약관')은 인텔® 어댑터 제품(이하 '제품')을 인텔사(이하 '인텔')로부터 직접 또는 인텔의 공인 리셀러나 대리점(이하 '공인 판매자')으로부터 간접적으로 구매한 원래의 최종 사용자(이하 '고객')를 대상으로 하는 보증 및 지원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인텔이 서면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은 한, 사전 인쇄된 고객 구매 주문서나 비슷한 주문 문서에 포함되거나 언급된 이용 약관에도 불구하고 제품 관련 보증 및 지원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요청은 이 문서의 이용 약관을 기준으로만 승인됩니다. 본 서비스 이용 약관에 명시된 범위를 제외하고, 공인 리셀러의 구매 계약서나 판매 이용 약관, 또는 이러한 문서가 존재하지 않을 경우 인텔의 판매 이용 약관(/content/www/us/en/legal/terms-of-use.html​​​)은 제품에 대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를 규정합니다. 인텔은 인텔 판매 이용 약관과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의 조건을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여기에는 언제든 통보 없이 그리고 그 어떠한 책임도 없이 제품에 대한 보증 및 지원 서비스 제공을 중단할 권리가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이용 약관은 인텔로부터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구매한 맞춤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소매용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제한적 라이프타임 하드웨어 보증

인텔 보증은 인텔이 어댑터 제품의 지원 종료 또는 단종을 발표한 날짜로부터 5년으로 제한됩니다.

인텔은 이 패키지로 제공된 어댑터 제품이 재료나 제작상에 하자가 없음을 원 소유주에 대해 보증합니다. 설치 과정에서 또는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해 손상된 어댑터 제품에는 이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은 제안, 사양 또는 샘플로부터 발생하는 지적 재산권의 비침해, 상업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이에 제한되지 않음)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 등 그 여부에 관계 없이 다른 모든 보증을 대체합니다.
남용, 사고, 오용, 무지, 개조, 수리, 내난,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테스트로 인해 손상된 어댑터 제품에는 본 품질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어댑터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것으로 나타날 경우 인텔은 아래 기술된 경우를 제외하고 별도 비용 없이 하드웨어 제품을 교체 또는 수리하거나 구입가를 환불해 드립니다(교체, 수리, 환불 여부는 인텔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함). 이 경우, 구입을 증명하는 서류(등록하지 않은 경우)를 비롯하여 하자에 대한 설명 및 RMA(Return Material Authorization) 번호(아래 참조)와 함께 구입처 또는 인텔로 어댑터 제품을 반품해야 합니다. 어댑터 제품을 우송할 경우 운송 중 파손이나 분실에 대한 책임은 귀하가 부담합니다. 반드시 원래의 컨테이너(또는 그와 유사한 포장)를 사용하고 우송료를 선불로 지불해야 합니다.
인텔에서는 어댑터 제품을 신품이나 수리한 부품으로 교체 또는 수리할 수 있으며 인텔에서 교체한 어댑터 제품이나 부품은 인텔의 소유가 됩니다. 수리 또는 교체 제품은 수령한 것과 동일한 개정판 수준 또는 그 이상(인텔의 판단에 따름)으로 귀하에게 발송됩니다. 인텔에서는 해당 어댑터 제품이 단종된 경우 그와 동급의 어댑터 제품으로 교체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인텔® 어댑터 환불 보증(북미 지역만)
인텔은 귀하께서 구입한 인텔 어댑터 제품에 만족하시기를 바랍니다. 구입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언제든 귀하는 인텔 어댑터를 원래 구입처로 반품하여 해당 딜러로부터 구입가 전액을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반품을 수락하여 고객에게 환불하기로 한 리셀러와 유통업체는 인텔 어댑터를 원 구매처로 반환할 수 있습니다. 인텔은 본 정책에 따른 반품을 수락하고 인텔로부터 직접 구매한 고객에게 원래의 구매가를 환불해 드립니다.

책임의 제한 및 구제책
인텔의 책임은 객관적으로 측정이 가능한 직접적인 손상으로 제한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은 지적 재산권의 비침해, 조달 비용, 사용의 손실, 비즈니스 중단, 선의의 손실 및 이윤의 손실을 포함하여(이에 제한되지 않음) 간접적이거나 분명치 않은 손상(결과적, 우발적, 특별한 손상 포함)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때 그러한 손상의 발생 원인이 계약 불이행, 불법 행위 또는 품질보증 등 그 유형에 무관하며 인텔에서 그러한 손상 가능성에 대해 미리 알고 있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상기 기술한 내용에도 불구하고 본 계약에 따른 모든 클레임에 대한 인텔의 전체 책임은 해당 제품의 구입가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잠재적인 책임에 대한 이러한 제한은 제품가를 책정하는 데 영향을 미칩니다. 인텔은 어느 누구도 인텔 대신 책임을 진다고 가정하지 않으며 그러한 권한을 부여하지도 않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우발적 또는 결과적 피해에 대한 예외 또는 제한을 허용하지 않으므로 귀하에게 위 제한이 적용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제어 분야
인텔은 정식 사용자나 그로부터 허가권을 부여받은 사용자가 안전 또는 건강 관리 관리 시스템, 핵 에너지 관리 시스템, 항공/지상 교통 제어 시스템 등 중요한 통제 분야에 이 어댑터 제품을 사용할 경우 책임을 부인하며 그러한 사용에 대한 위험은 전적으로 사용자가 부담합니다. 정식 사용자는 그러한 분야에서 정식 사용자나 그로부터 허가권을 부여받은 사용자가 어댑터 제품을 사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클레임으로부터 인텔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보호하고 방어하고 배상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소프트웨어
어댑터 제품과 함께 제공된 소프트웨어에는 위에 설명된 하드웨어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소프트웨어 보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댑터 제품과 함께 제공된 관련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계약서를 참조하십시오.

RMA 요청 제출
인텔 고객 지원팀에 연락하십시오.
 

관련 항목
소매용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제한적 라이프타임 하드웨어 보증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한 보증 변경 FAQ
단종된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 목록
인텔® 이더넷 옵틱 및 케이블 제품에 대한 제한적 보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