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AXXSW1GB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FAQ)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7248

2023-12-04

제품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습니다. 인텔® Gigabit Ethernet Switch Module AXXSW1GB 제품 단종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두 번째 스위치를 설치한 후 구성 요소 부적합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오류: 구성 요소 부적합 두 스위치 간의 활성 관리자 링크로 인해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ARP 캐시는 어디에 있습니까? ARP 캐시는 Advanced Configuration(고급 컨피그레이션) - Layer 2(레이어 2) - Address table(주소 테이블) - Dynamic Addresses(동적 주소) 스위치 아래에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기가비트 이더넷 스위치 AXXSW1GB 이더넷 스위치 사용 설명서의 74페이지(87/220)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이버 채널 옵션이 있습니까? 인텔은 현재 이더넷 스위치만 제공합니다.
두 개의 이더넷 스위치의 이점은 무엇입니까? 두 번째 이더넷 스위치는 서버를 두 개의 개별 물리적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VLANS 또는 NIC 팀 구성/결합을 권장합니다.
각 컴퓨팅 모듈에 메자닌 카드를 추가해야 합니까? 듀얼 기가비트 이더넷 I/O 확장 메자닌 카드 AXXGBIOMEZ 1개가 두 번째 스위치에 액세스해야 하는 각 컴퓨팅 모듈에 필요합니다.
어떤 종류의 팀 구성이 지원됩니까? 어댑터 내결함성 및 적응 로드 밸런싱은 단일 스위치로 지원됩니다. 스위치 내결함성은 듀얼 스위치와 메자닌 카드로 지원되며 장치 관리자* 또는 NIC 드라이버를 통해 설정합니다.
NIC 1과 2, 3과 4를 집계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NIC3 또는 NIC4와 함께 NIC1 또는 NIC2 팀에만 Switch Fault Toleranc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테넌트, 여러 도메인 또는 여러 NAT를 실행하는 보안 문제가 있나요? 아니요, 네트워킹 하위 시스템은 각 컴퓨팅 모듈을 고유한 엔터티로 처리하도록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내부 포트에 LAG(Link Aggregation Group)를 생성할 수 있습니까?외부 스위치 포트에서만 LAG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구성을 저장, 내보내기 또는 가져올 수 있습니까? 예. 펌웨어 6.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텔® Modular Server Advanced Management Pack 사용하십시오. Advanced Management Pack을 사용하면 스위치 설정을 포함하여 기존 인텔® Modular Server 구성을 저장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외부 10Gb 포트가 있습니까? 외부 포트는 1Gb입니다. 내부 10Gb 연결은 물리적으로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외부 포트 트래픽을 특정 컴퓨팅 모듈에 할당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VLAN 멤버십을 사용하고 외부 및 내부 포트를 기본값과 별도의 VLAN에 배치합니다.

  1. 대시보드
  2. 섀시 후면
  3. 스위치
  4. 고급 구성
  5. 레이어2
  6. 인터페이스
  7. Vlan
VLAN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텔® Modular Server VLAN을 생성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듀얼 ESM을 VLAN에 대해 하나의 대형 스위치로 구성할 수 있습니까? ESM1의 포트와 ESM2의 포트를 사용하여 스위치 간 트렁크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스위치에 LAG가 구성된 경우 스패닝 트리를 비활성화해야 합니까? 아니요, 포트 또는 LAG별로 스패닝 트리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두 NIC를 모두 VLAN에 할당할 수 있습니까? 예.
메자닌 카드를 사용하여 4개의 NIC를 VLAN으로 팀 구성하거나 상호 연결할 수 있습니까? 4개의 NIC를 모두 단일 트렁크로 집계할 수는 없지만 NIC 1과 2, NIC 3과 4의 두 NIC 그룹 간에 내결함성을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