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서버 보드의 CPU 및 소켓 보호 손상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7311

2017-09-08

현재 선적 멀티 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 3000 시퀀스 기반 서버 및 멀티 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 5000 시퀀스 기반 서버는 유사한 CPU 소켓 아키텍처를가지고 있습니다. 인텔® 제온® 프로세서 3000 시퀀스 기반 서버 및 서버 보드 는 LGA775 소켓 아키텍처를 사용 하지만 인텔® 제온® 프로세서 5000 시퀀스 기반 서버와 서버 보드 에는 LGA771 소켓 구현이 있습니다.

인텔® 서버 보드 의 LGA771 및 LGA775 프로세서 소켓은 소켓에 CPU가 설치 되지 않은 경우 항상 오염과 물리적인 손상 으로부터 보호 해야 합니다. 이 보호는 무상 수리 기간 중 인텔에 서버 보드 를 반환할 때도 적용 되어야 합니다.

LGA771 및 LGA775 아키텍처는 핀 대신 연락처를 사용 합니다. 이 접촉은 아주 청결 한 유지 되어야 하 고 직접 만져 지 면 안 된다. 시스템이 구축 되 면 작동 문제를 방지 하기 위해 아래에 제공 된 지침과 일치 하 여 모든 오염을 제거 해야 합니다.

인텔® 서버 보드 는 CPU 소켓에 보호용 플라스틱 캡을 장착 합니다. 이러한 선택 및 장소 캡 (PnP cap) 프로세서를 설치한 후 보관 해야-cpu가 적 미래에 제거 되어야 하는 경우-cpu 소켓은 외국 물질과 물리적인 손상 으로부터 그들을 보호 하기 위해 커버 수 있습니다. 인텔® 서버 보드 의 CPU 소켓을 보호 하지 못하면 시스템 중단을 포함 한 심각한 운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ocket example 1socket example 2
 

 

LGA771 및 LGA775 패키지의 인텔® 프로세서에 동일한 원칙이 적용 됩니다. cpu가 어머니 보드에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오염 및 물리적인 손상을 방지 하기 위해 cpu의 연락처를 항상 보호 해야 합니다. CPU가 제거 된 경우 또는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에 프로세서를 반환 해야 하는 랜드 사이드 커버 라는 보호 캡을 유지 합니다.
 

Intel® processor

protective cap and cpu


서버 보드 소켓과 cpu를 모두 최상의 상태로 유지 하려면 다음 지침을 준수 하십시오.

  1. 프로세서의 금색 접촉면 이나 소켓의 리드를 만지지 마십시오.
  2. 프로세서를 소켓에 끼울 때는 항상 적절 한 방향을 사용 하십시오.
  3. 항상 두 손을 사용 하 여 프로세서를 세로로 삽입 하거나 제거 합니다.
  4. 프로세서가 소켓에 없을 때는 항상 소켓의 PnP 캡과 프로세서의 랜드 사이드 커버를 교체 하십시오.
  5. 프로세서 삽입에는 진공 지팡이를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세서 열 분산기의 중앙에 지팡이를 배치 하 고 프로세서가 수직으로 분리 된 경우, 진공 지팡이를 프로세서 제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느슨한 때, 외국 물질이 존재 하는 소켓을 열지 마십시오. 여기에는 프로세서 및 로드 플레이트의 열 인터페이스 재료가 포함 됩니다.
  7. 플라스틱 다리의 손상을 방지 하려면 패스너에 열 솔루션을 고정 하지 마십시오.

프로세서에서 외부 재료 (FM)를 제거 하려면:

  1. 파악 하 고 기판 가장자리에 의해 CPU를 개최.
  2. 보풀 및 기타 느슨한 미 립 자는 오일이 없는 저압 압축 공기를 사용 하 여 제거할 수 있습니다 (현지 안전 규정 준수).
  3. 보풀이 없는 습식 천으로 IPA와 닦아 패키지 랜드 패드를 가볍게 FM을 제거 하려면:
    • 오염 된 지역 에서만 접촉을 제한 하십시오.
    • 득점을 최소화 하 고 FM 수신 확산을 피하기 위해 dabbing 모션을 사용 참고: 모든 작업은 IPA를 사용 하 여 라텍스 장갑을 수행 해야 합니다.
  4. FM이 보이지 않는 때까지 매번 깨끗 한 천으로 반복 합니다 (확대가 필요 없음).
    • 청소 시도가 실패 하면 CPU를 마더보드에 통합 하지 않아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보증 조건에 따라 보증 치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5. FM이 열 인터페이스 재료 (G751) 또는 플럭스 인 경우:
    • 3 단계 이후 5-10 분 동안 패키지를 앉을 수 있습니다.
    • 10 배 배율에서 검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