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 어레이 재빌드는 하드 드라이브를 제거 하 고 다시 삽입 하는 경우에는 시작 되지 않습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07320

2019-12-07

제가 보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Intel® RAID 컨트롤러는 이전에 실패 한 드라이브를 다시 삽입 하지 않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그 결과, RAID 어레이의 동일한 하드 드라이브가 제거 되 고 이후에 다시 삽입 되는 경우 (예: 테스트 목적) 중복 된 독립 디스크 어레이 (RAID) 재구축 프로세스가 시작 되지 않습니다. RAID 재구축을 시작 하려면 하드 드라이브를 삽입 해야 합니다 .이는 이전에 RAID 어레이에서 제거 되지 않은 것입니다.

동일한 하드 디스크를 Intel® RAID 컨트롤러의 RAID 어레이에 다시 삽입 하는 경우,이 작업을 수행 하면 외부 구성 오류가 발생하 고 하드 디스크가 온라인/재구축으로 어레이 상태를 보고 하는 것이 아니라 구성을 하지 않은 불량 으로 표시 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이 오류를 해결 하려면 이전에 제거한 하드 드라이브를 다시 삽입 한 후 서버를 재부팅 하십시오.

  1. < Ctrl > + < G >를 눌러 RAID BIOS로 들어갑니다.
  2. 구성 되지 않은 불량으로 표시 된 해당 하드 드라이브를 클릭 합니다.
  3. 구성 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 옵션을 선택 하 고 Go를 선택 하십시오.
  4. RAID BIOS 화면의 오른쪽 아래 영역에서 누락 된 PD 대체 옵션을 선택 하 고 Go를 선택 합니다.

이 두 옵션을 선택 하면 RAID 어레이를 재구성 하는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주제
인텔 Ctrl + G 기반 하드웨어 RAID 컨트롤러에서 외부 RAID 어레이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