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패브릭 제품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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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7466

12-Sep-2018

이메일, 웹 포털 또는 전화로 지원 담당자 지원을 통해 인텔® 트루 스케일 패브릭 또는 인텔® 옴니 경로 패브릭 제품 에 대 한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미국 및 캐나다 내에서 다이얼: (800) 404-2284.

다른 국가의 경우 다음과 같이 at&t 액세스 코드를 추가 합니다. at & t 액세스 코드 + (신호음이 들리면) (800) 404-2284.

at&t 액세스 코드 목록은 at & t 국제 전화 걸기 가이드 를 참조 하십시오.

인텔 고객 지원 요청을 여는 최상의 방법:

  1. 각 문제에 대 한 하나의 사례 열기
  2. 제목/주제는 어떤 문제가 표시 되는 간결한 요약을 캡처해야 합니다
    • 주요 문제 설명
    • 심각도가 1/중요 한 경우 제목에 [긴급]을 추가 합니다.
  3. 설명은 분석을 시작 하기에 충분 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해야 합니다.
    • 자세한 설명과 증상을 제공
      • 시스템의 동작을 놓치는 방법, 오류 메시지 등
      • 무슨 짓을/이 행동을 선도 수행 되 고
      • 이 문제가 발생 하기 전에 시스템이 동작 하는 방식
      • 발생 빈도 (항상?, 한 번?, 일부 작업?, 등)
      • 지원이 Dell *, HPE *, Lenovo *, ddn * 등과 협력 하는 경우 OEM/공급 업체 사례가 열려 있습니까?  그렇다면, 케이스를 제공 #.
  4. 의심 스러운 HW, 링크 등에서 로그 및/또는 캡처를 제공 합니다.
  5. 긴급 상황 표시:
    • 심각도/중요도에 대 한 평가를 설명 합니다.
    • 비즈니스/프로젝트 영향 포함
    • 시스템/문제의 현재 상태 (프로덕션 환경, 부분적으로 사용 가능 또는 문제가 더 이상 존재 하지 않음)를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