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패브릭 제품 에 대 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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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7466

2018-12-28

지원 요청 하려면 누구에 게 문의 해야 합니까?

이메일, 웹 포털 또는 지원 담당자 전화를 통해 인텔® 트루 스케일 패브릭 또는 인텔® 옴니 패스 패브릭 제품 에 대 한 기술 및 보증 지원 요청할 수 있습니다. 지원.

미국과 캐나다 내에서 전화: (800) 404-2284.

다른 국가의 경우 at & t 액세스 코드 를 다음과 같이 추가 합니다. & t 액세스 코드 + (발신음을 들을 때) 404-2284.

& t 액세스 코드 목록은 at & t 국제 전화 걸기 가이드 를 참조 하세요.

인텔 고객 지원 요청을 어떻게 열 수 있습니까?

인텔 고객 지원 요청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

  1. 각 문제에 대해 하나의 사례를 엽니다.
  2. 제목/주제는 표시 되는 문제에 대 한 간결한 요약을 캡처해야 합니다.
    • 주요 문제를 설명 합니다.
    • 심각도가 1이 고 중요 한 경우 제목에 [긴급]을 추가 합니다.
  3. 설명은 분석을 시작 하기에 충분 한 세부 정보를 제공 해야 합니다.
    • 자세한 설명과 증상을 제공
      • 시스템의 오작동, 오류 메시지 등
      • 이 동작으로 이어지는 일/완료 된 내용
      • 이 문제가 발생 하기 전에 시스템의 작동 방식
      • 발생 빈도 (항상, 한 번?, 일부 작업? 등)
      • Dell *, Lenovo *, 레 노 버 *, ddn *과의 파트너십이 지원 되는 경우 OEM/공급 업체 사례가 열려 있습니까? 그렇다면 사례 #을 제공 합니다.
  4. 의심 되는 HW, 링크 등에서 로그 및/또는 캡처를 제공 합니다.
  5. 긴급성 표시:
    • 심각도/중요도에 대 한 평가를 설명 합니다.
    • 비즈니스/프로젝트 영향을 포함 합니다.
    • 시스템/문제의 현재 상태 (다시 생산 중, 부분적으로 사용 가능 또는 문제가 더 이상 존재 하지 않음)를 제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