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패브릭 제품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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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7466

2019-11-20

지원을 요청 하는 사람은 누구 입니까?

이메일, 웹 포털 또는 전화를 통해 인텔® Omni-패스 패브릭 제품에® 대 한 기술 및 보증 지원 (presales* *)을 요청 하 여 지원 담당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목

주식 및 가격 정보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대리점을 참조 하십시오. 자세한 정보

미국 및 캐나다 내부, 전화: (800) 404-2284.

다른 국가의 경우, & t 액세스 코드 를 다음과 같이 추가 합니다. & t 전화 걸기 (발신음을 듣는 경우) (800) 404-2284.

AT & T 액세스 코드 목록은 &Amp; T 국가별 전화 걸기 가이드 를 참조 하십시오.

인텔® 패브릭 제품에 대 한 인텔 고객 지원 요청을 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고객 지원 요청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

  1. 각 문제에 대 한 케이스를 하나씩 엽니다.
  2. 제목/제목에는 어떤 문제가 표시 되는지 요약 하 여 포착 해야 합니다.
    • 주요 문제에 대해 설명 합니다.
    • 심각도가 1 이거나 중요 한 경우 [긴급]을 제목에 추가 합니다.
  3. 설명은 분석을 시작 하는 데 필요한 충분 한 정보를 제공 해야 합니다.
    • 자세한 설명 및 증상 제공
      • 시스템의 misbehaving, 오류 메시지 등
      • 이 문제에 대 한 완료/완료 된 조치
      • 이 문제가 발생 하기 전에 시스템이 어떻게 동작 하 고 있습니까?
      • 발생 빈도 (항상?, 한 번?, 몇 가지 작업? 등)
      • Dell *, HPE *, Lenovo *, DDN * 등을 통해 지원 되는 것이 있으면 OEM/공급 업체 케이스를 연 것 입니까? 이 경우 케이스 번호를 입력 합니다.
  4. 의심 스러운 하드웨어 (HW), 링크 등의 로그 및/또는 캡처 (지침 참조)를 제공 합니다.
  5. 긴급도 표시:
    • 심각도/중요도에 대 한 평가를 설명 합니다.
    • 비즈니스/프로젝트에 미치는 영향을 포함 합니다.
    • 시스템/문제의 현재 상태를 제공 합니다 (프로덕션 환경, 부분적으로 사용 가능 또는 문제가 더 이상 존재 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