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847: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또는 SS4000-ENA에서 시스템 액세스 문제의 손실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7512

2017-09-01

기술 자문 847 (PDF)icon
고객이 더 이상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또는 SS4000-ENA의 데이터 공유에 액세스할 수 없는 문제가 보고 되었습니다. 이는 현재의 모든 프로덕션 펌웨어 개정판에 영향을 미친다: 1.0 (fs-bc-20060207), 1.1 (BCFv11b214) 및 1.2 (BCFv12b522).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에 자신을 매니 페스트 수 있습니다. 관찰 된 동작 패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시스템은 더 이상 웹 인터페이스에서 만든 공유 폴더를 표시 하지 않습니다.
  2. 시스템이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 하려는 시도에 응답 하지 않습니다.
  3.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 하려고 하면 초기화 페이지가 표시 됩니다.
  4. 시스템이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 클라이언트에서 발급 한 "ping"에 응답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인은 무엇 인가?
근본 원인은 시스템을 종료 하는 동안 루트 파일 시스템에 있는 파일의 손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손상의 원인은 걸출 한 I/Os가 발행 되는 힘 떨어져 명령 이전에 완료 하지 않기 때문에 이다. 수집한 데이터는 시스템의 사용자 데이터에 대 한 손상을 표시 하지 않습니다. 루트 파일 시스템의 파일 손상으로 인해 사용자는 자신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결 하는 방법
해결 방법은 저장소 시스템의 전원을 끄거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전원 사이클 작업이 발생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 하지 않는 것입니다. 웹 인터페이스에 로그온 하 고 초기화 페이지가 표시 되 면 초기화를 계속 하지 마십시오.

디스크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시스템 액세스 문제가 발생 했거나이 기술 권고에 따라 업데이트 되지 않은 펌웨어가 있는 경우 인텔은 시스템 액세스 복구 스크립트 및 복구 스크립트 사용 지침 을 지원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및 최종 사용자.

이 복구 소프트웨어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어떤 제안, 사양 또는 샘플로 인해 발생 한 보증을 포함 하 여 어떠한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로열티 무료 제공 됩니다; 그것은 인텔 고객의 편의상 엄격히 이다. 고객은 자신의 위험에이 스크립트를 사용 합니다. 인텔은 스크립트 사용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스크립트 실행으로 인해 데이터 복구가 보장 되지 않습니다.

보다 강력한 시스템 종료 절차가 펌웨어에서 구현 되었습니다. 펌웨어의이 새로운 버전은 테스트를 통해 되었습니다 그 시뮬레이션 3 년 종료 작업의 실패 없이. 시스템은이 새 버전의 펌웨어, 릴리스 1.3 (BCFv13b524)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새 버전의 펌웨어는 검색 상자에서 SS4000를 검색 하 여 인텔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TA8471BC
크기: 20.23 킬로바이트
날짜: 11 월 2006

참고: PDF 파일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