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847: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또는 SS4000-ENA에서 시스템 액세스 문제의 손실
기술 자문 847 (PDF)
고객이 더 이상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또는 SS4000-ENA의 데이터 공유에 액세스할 수 없는 문제가 보고 되었습니다. 이는 현재의 모든 프로덕션 펌웨어 개정판에 영향을 미친다: 1.0 (fs-bc-20060207), 1.1 (BCFv11b214) 및 1.2 (BCFv12b522). 이것은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에 자신을 매니 페스트 수 있습니다. 관찰 된 동작 패턴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은 더 이상 웹 인터페이스에서 만든 공유 폴더를 표시 하지 않습니다.
- 시스템이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 하려는 시도에 응답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 페이지에 액세스 하려고 하면 초기화 페이지가 표시 됩니다.
- 시스템이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는 클라이언트에서 발급 한 "ping"에 응답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인은 무엇 인가?
근본 원인은 시스템을 종료 하는 동안 루트 파일 시스템에 있는 파일의 손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손상의 원인은 걸출 한 I/Os가 발행 되는 힘 떨어져 명령 이전에 완료 하지 않기 때문에 이다. 수집한 데이터는 시스템의 사용자 데이터에 대 한 손상을 표시 하지 않습니다. 루트 파일 시스템의 파일 손상으로 인해 사용자는 자신의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해결 하는 방법
해결 방법은 저장소 시스템의 전원을 끄거나 펌웨어 업그레이드 등의 전원 사이클 작업이 발생할 수 있는 작업을 수행 하지 않는 것입니다. 웹 인터페이스에 로그온 하 고 초기화 페이지가 표시 되 면 초기화를 계속 하지 마십시오.
디스크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시스템 액세스 문제가 발생 했거나이 기술 권고에 따라 업데이트 되지 않은 펌웨어가 있는 경우 인텔은 시스템 액세스 복구 스크립트 및 복구 스크립트 사용 지침 을 지원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및 최종 사용자.
이 복구 소프트웨어는 상품성,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 또는 어떤 제안, 사양 또는 샘플로 인해 발생 한 보증을 포함 하 여 어떠한 보증도 없이 "있는 그대로" 로열티 무료 제공 됩니다; 그것은 인텔 고객의 편의상 엄격히 이다. 고객은 자신의 위험에이 스크립트를 사용 합니다. 인텔은 스크립트 사용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스크립트 실행으로 인해 데이터 복구가 보장 되지 않습니다.
보다 강력한 시스템 종료 절차가 펌웨어에서 구현 되었습니다. 펌웨어의이 새로운 버전은 테스트를 통해 되었습니다 그 시뮬레이션 3 년 종료 작업의 실패 없이. 시스템은이 새 버전의 펌웨어, 릴리스 1.3 (BCFv13b524)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새 버전의 펌웨어는 검색 상자에서 SS4000를 검색 하 여 인텔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일 이름: TA8471BC
크기: 20.23 킬로바이트
날짜: 11 월 2006
참고: PDF 파일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