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사용자 인터페이스 이해 인텔® 입력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용 디스크 핫플러그 표시기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7539

2023-11-22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 유틸리티의 고급 > 디스크 섹션 아래에 있는 디스크 구성 창에 설치된 디스크 핫 플러그 표시기가 표시됩니다. 핫플러그 표시기에는 빨간색, 노란색 녹색의 세 가지 색상 표시기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 제거/실패의 영향과 핫 플러그 표시기 색상은 RAID 수준과 RAID가 정상 상태인지 또는 성능 저하 상태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디스크 페이지의 핫 플러그 표시기를 보고 디스크 제거/실패의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표시등이 녹색이면 디스크 제거/실패가 RAID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이 표시등이 노란색이면 디스크 제거/장애로 인해 RAID가 저하되지만 모든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표시등이 빨간색이면 디스크 제거/장애로 인해 전체 RAID가 실패합니다.

예를 들어, RAID 5 구성에서는 모든 디스크가 노란색입니다. 이 중 하나라도 제거하면 RAID의 성능이 저하되지만 모든 데이터는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디스크 하나를 제거하면 이 시점에서 디스크를 제거하면 전체 RAID가 실패하기 때문에 다른 모든 디스크는 빨간색으로 바뀝니다.

참고: 선형 구성(RAID 0)에서는 핫 플러그 표시기가 모든 디스크에 대해 빨간색 으로 표시됩니다. 그 이유는 디스크 중 하나를 제거하면 스토리지 시스템에서 데이터가 삭제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른 디스크에는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디스크를 재구축하는 동안 이 시점에서 디스크를 제거하면 RAID가 실패하기 때문에 다른 모든 디스크는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