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가상화 지원 인텔® 컴퓨트 모듈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에 대 한 오류 메시지

문서

오류 메시지

000007693

2018-10-05

가상 운영 체제를 설치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 시스템에서는 하드웨어 가상화 지원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가) 없거나 시스템의 BIOS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BIOS의 하드웨어 가상화 설정을 나타냅니다.

  • 인텔® 가상화 기술 (인텔® VT) (MFS5000SI 및 MFS5520VI에서 사용 가능)
  • 인텔® 지시 i/o (인텔® vt-d)에 대 한 가상화 기술 (인텔® vt) (MFS5520VI에서 사용 가능)

이러한 제품은 비활성화 되었거나 사용자가 구성한 후에 저장 되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는 bios가 컴퓨팅 모듈로 업데이트 된 후 펌웨어 설치 지침에 설명 된 단계에 따라 모든 bios 설정을 사용 하 고 구성할 수 있는지 확인 합니다.

BIOS 기본 설정을 다시 설정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BIOS 기본값이 로드 될 때까지 원격 USB (적절 한 원격 KVM 작동에 필수)와 같은 특정 설정 및 기능이 작동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작동을 위해 bios를 업데이트 한 후 가능한 한 빨리 bios 기본값을 재설정 하십시오. bios 기본값은 bios 설정에서 F9 키 (기본값으로 재설정)를 눌러 설정 합니다.

또한 VT가 모든 컴퓨팅 모듈에서 제대로 활성화 되도록 하려면 BIOS에서 가상화를 활성화 하 고, 설정을 저장 하 고, compute 모듈의 전원을 모두 제거한 후 섀시에서 물리적으로 분리 한 후 모듈에서 모든 전원을 제거 하십시오. 20 초 후 섀시에 넣습니다.

BIOS MFS5000SI 및 MFS5520VI 모두에 대 한 기본 설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인텔® 가상화 기술: 기본적으로 비활성화
  • 실행 불능을 위한 비트: 기본적으로 활성화

이러한 설정은 펌웨어/bios 업그레이드 후 bios 기본값을 재설정 해야 하기 때문에 bios에서 인텔® 가상화 기술 (VT)을 기본값으로 재설정 한 후 다시 활성화 해야 함을 의미 합니다. 그런 다음 섀시에서 전원이 꺼진 컴퓨팅 모듈을 제거 하 고 위에서 설명한 대로 다시 삽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