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액세스 복구 스크립트 손실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7901

2017-09-04

주의 사항: 인텔은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10 월 22 일 2012에 대 한 대화식 지원 종료 (eois)를 발표 했습니다. 인텔은 유효 날짜 이후에 전화, 이메일, 채팅 또는 기타 도구를 통해이 제품에 대 한 대화식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고객 조치 권장 사항: 고객은 루트 파일 시스템에 있는 파일의 시스템 종료 손상을 없애기 위해 펌웨어 버전 1.3 이상으로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배경: 2006에서 고객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는 시스템 문제가 발견 되었습니다 (하지만 손실 되지 않음). 원인은 시스템 종료 동안 루트 파일 시스템에 있는 파일의 손상 이었습니다. 펌웨어 버전 1.3이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2006에서 릴리스 되었습니다. 인텔은 모든 고객 시스템에 게 기술 자문 847, 12 월 2006를 통해 펌웨어의이 새로운 릴리스로 업그레이 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불량 섹터와 같은 디스크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루트 파일 시스템의 파일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설치 된 디스크가 나이를 얻을 때, 시스템 접근 문제점의 TA-847 손실 같이 보일 수 있는 디스크 기계 설비 문제점은 더 일어날 수 있다.

복구 스크립트: 인텔은 시스템 액세스 복구 스크립트 및 복구 스크립트 사용 지침을 고객 및 최종 사용자 지원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디스크 하드웨어 문제 또는 TA-847 당 업데이트 되지 않은 펌웨어로 인해 시스템 액세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손실. 이 소프트웨어는 로열티를 무료로 제공 됩니다 "있는 그대로" 어떠한 보증도 없이, 어떤 특정 목적에 대 한 적합성의 보증, 적합성, 또는 어떤 보증도 달리 어떤 제안, 사양, 또는 샘플의 발생을 포함; 그것은 인텔 고객의 편의상 엄격히 이다. 고객은 자신의 위험에이 스크립트를 사용 합니다. 인텔은 스크립트 사용에 대 한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스크립트 실행으로 인해 데이터 복구가 보장 되지 않습니다.

복구 스크립트 유틸리티 및 지침은 검색 상자에서 SS4000를 검색 하 여 인텔®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복구 스크립트는 버전 1.3 (BCFv13b524)까지 인텔® 엔트리 스토리지 시스템 SS4000-E 펌웨어 버전만 지원 합니다. 저장소 시스템의 용량이 복구에 지원 되지 않는 여러 파티션으로 분할 되어 있기 때문에이 복구 스크립트에서 펌웨어 수정 1.4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복구 스크립트가 시스템 액세스 조건의 손실을 복구 하지 않는 경우 문제는 복구를 벗어납니다. 고객이 테스트 된 백업 에서 데이터를 복원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