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RAID 컨트롤러에 대한 I/O 성능 테스트 수행 시 적절한 캐시 옵션 설정

문서

유지 관리 및 성능

000007948

2022-05-10

캐시 옵션을 변경하면 인텔® RAID 컨트롤러에 상당한 성능 영향을 미칩니다.

인텔® RAID Controller 각 논리 드라이브에 대한 일부 조정 가능한 캐시 옵션과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의 성능을 위해 인텔은 다음 캐시 옵션을 권장합니다.

  • 쓰기 정책: 다시 쓰기
  • 정책 읽기: 미리 읽기 적응
  • 캐시 정책: 직접 I/O

 

참고

일부 인텔® RAID 컨트롤러는 임베디드 캐시를 제공하지 않으며 위에 설명된 캐시 옵션이 없습니다. 비 캐시 컨트롤러에서 디스크 캐시를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러에 대한 캐시 세부 정보는 컨트롤러 하드웨어 사용자 가이드 또는 기술 제품 사양을 참조하십시오.

데이터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RAID 펌웨어는 백업 배터리 장치가 없거나 충전 수준이 충분하지 않을 때마다 쓰기 정책을 변경 합니다. 이 설정을 변경하지 않도록 하려면 실패하거나 누락된 BBU 옵션에 대해 쓰기 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RAID Controller 설치된 배터리 백업 모듈 없이 캐시 설정이 다시 쓰기 로 설정된 프로덕션 환경에서 인텔® RAID Controller 작동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며 전원 중단 또는 기타 시스템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성능 측정, 캐시 옵션 및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설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적의 성능 백서를 위해 RAID 구성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주제
인텔® RAID Controller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의 BBU 충전 주기 동안 캐시 정책 설정을 다시 작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