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모듈형 서버 가상화 관리자에 게 자주 묻는 질문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08009

2020-02-08

 

주목아래 콘텐츠는 인텔에서 구매한 선택적인 소프트웨어 키를 사용 하 여 가상화를 의미 합니다. VMware *, Microsoft * Hyper-v 또는 기타 타사 가상화 솔루션에는 적용 되지 않습니다.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관리자 란 무엇입니까?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관리자는 인텔® 모듈식 서버를 위한 가상화 솔루션으로, 사용자가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 가상화 된 스토리지 풀을 간편 하 게 생성 하 고 컴퓨팅 모듈을 가상화 할 수 있도록 지원 합니다. 설치한.

가상화 할 각 컴퓨팅 모듈에 대 한 라이센스를 구매 해야 합니까?
단일 섀시에서 하나의 라이센스를 갖춘 최대 6 개의 컴퓨팅 모듈을 가상화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인텔® 모듈형 서버 가상화 매니저 제품 중단 를 확인 하십시오.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관리자를 설치 하기 위한 사전 필수 요소가 있습니까?
이 소프트웨어는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MFSYS25V2 지원 됩니다. 펌웨어 레벨은 UFU 11.5 또는 11.6 이어야 하 고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관리자 기능을 설치 하기 전에 시스템에서 Intel® 공유 LUN (MFSLUNKEY) 라이센스가 활성화 되어야 합니다.

인텔® 모듈식 서버 고급 관리 팩을 사용 하 여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MFSYS25 구성을 백업한 다음 인텔® 모듈형 서버 섀시 MFSYS25V2 섀시에 가져올 수 있습니까?
저장 된 구성의 복원은 인텔® 모듈형 서버 시스템 MFSYS25 및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MFSYS25V2 간이 아닌 경우에만 펌웨어 레벨이 동일 하다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pute 모듈을 가상화 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 나요?
가상 머신 스토리지 풀이 생성 되 고, 포함 된 하이퍼바이저가 추출 되 고 설치 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첫 번째 compute 모듈에 대해 10-15 분이 소요 되며, 각 후속 컴퓨팅 모듈의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컴퓨팅 모듈 가상화를 위한 사전 필수 요소가 있습니까?
단일 스토리지 제어 모듈 (SCM)을 사용 하 여 인텔® 모듈식 서버 섀시 MFSYS25V2에서 인텔® Compute 모듈 MFS5520VI 또는 인텔® Compute 모듈 MFS5520VIR를 가상화 할 수 있습니다. 가상 머신 스토리지 풀에는 SAS 하드 드라이브 4 개 또는 Ssd가 필요 합니다. 가상화는 다음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

  •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MFSYS25
  •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MFSYS35
  • 듀얼 SCMs가 탑재 된 인텔® 모듈형 서버 시스템 MFSYS25V2
  • 인텔® 컴퓨팅 모듈 MFS5000SI
  • 인텔® 컴퓨팅 모듈 MFS2600KI
  • SATA 드라이브
  • 펌웨어 개정판 6. x 또는 10 x

나중에 더 많은 가상 머신 풀을 생성할 수 있습니까 (첫 번째 경우) 용량이 부족 한 경우
추가 가상 머신 스토리지 풀은 스토리지 풀 생성 창 상단에 있는 "VM 풀 생성"을 선택 하 여 GUI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스토리지 풀에서 가상 머신에 더 많은 스토리지 공간을 동적으로 할당할 수 있습니까?
특정 VM 설정을 수정할 수는 있지만 원래 할당 된 스토리지 (LUN0)의 크기를 높일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LUN1, 2, 3 등의 형식으로 VM에 더 많은 스토리지 공간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VM이 생성 되 면 가상 머신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까?
가상 머신에 할당 된 원래 LUN0를 제외 하 고, 모든 VM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만들 수 있는 가상 머신 수에 대 한 제한이 있습니까?
기반으로 할 수 있는 가상 머신 수는 호스트의 리소스에 의해 제한 됩니다. 인텔은 각 VM이 최소 2GB의 메모리에 대해 구성 되어야 함을 권장 합니다. VM에 대 한 실제 메모리 요구 사항은 구성 된 게스트 운영 체제 및 VM에서 실행 되는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달라 집니다. Compute 모듈에서 모든 Vm에 대해 생성 된 총 vCPUs 수는 compute 모듈에서 사용 가능한 총 코어 수와 같거나 작아야 합니다.

더 많은 가상 머신을 만들 수 있지만, 컴퓨팅 모듈 리소스의 범위 내에 있는 것만이 켜 집니다.

인텔® 모듈형 서버 가상화 매니저가 실시간 마이그레이션을 지원 합니까?
기존 Vm을 다른 가상화 된 컴퓨팅 모듈에 끌어다 놓거나 GUI에서 사용 가능한 작업 옵션을 사용 하 여 신속 하 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오프 로딩 또는 로드 밸런싱 컴퓨팅 모듈에 사용 되거나 하드웨어 오류가 발생 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텔® 모듈형 서버 가상화 관리자를 활성화 하는 경우,이는 섀시의 모든 컴퓨팅 모듈을 가상화 해야 할까요?
사용자는 가상화 할 컴퓨팅 모듈을 선택 하 고 독립형 서버로 실행할 컴퓨팅 모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상화 된 컴퓨팅 모듈이 동일한 스토리지 풀을 공유할 수 없기 때문에 가상화 된 컴퓨팅 모듈에 대해 별도의 스토리지 풀을 설정 해야 합니다.

인텔® 모듈형 서버 가상화 매니저가 듀얼 SCM 구성을 지원 합니까?
듀얼 SCM 구성은 지원 되지 않습니다. 시스템에 두 번째 SCM이 설치 된 경우, 설치 과정에서 사용자에 게 제거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가상 머신을 백업할 수 있습니까?
하이퍼바이저 또는 GUI에는 백업 기능이 내장 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른 백업 방법을 사용 하십시오.

가상 머신을 복사 또는 복제할 수 있습니까?
복제 또는 복사 기능이 없습니다.

V2V (P2V) 또는 가상-투-가상 () 도구가 있습니까? VM 가져오기/내보내기 및 VM 복제에 대 한 자세한 정보는 무엇입니까?
지침 및 레지스트리 패치를 다운로드 하 고 지침을 따릅니다.

가상 머신에 운영 체제를 설치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컴퓨팅 모듈이 가상화 되 면 VM 스토리지 풀이 만들어집니다. 이 스토리지 풀에는 하이퍼바이저를 실행 하는 데 필요한 공간 뿐 아니라 OS 이미지가 배치 될 수 있는 40GB ISO 저장소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ISO 매장은 GUI 왼쪽에 있는 가상화 > 클러스터 공유 메뉴에서 액세스 하 고 구성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 이미지를 저장 하기 위해 클러스터 공유에 액세스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GUI의 왼쪽 탐색 메뉴에서 가상화 > 클러스터 공유로 이동 하십시오. CMM2 (Compute Management Module)에 할당 된 IP 주소에 따라 클러스터 공유 경로가 자동으로 \\ CMM_IP_Address \ISO 매장으로 이름이 지정 됩니다. GUI의 클러스터 공유 (내보내기 클러스터 공유를 활성화로 설정)를 활성화 한 후 운영 체제 이미지가 포함 된 네트워크의 컴퓨터에서이 공유에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에서 공유에 액세스 하기 위한 비밀 번호를 만들어야 합니다. 완료 되 면 이미지와 ISOs을 공유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액세스가 더 이상 필요 하지 않을 때는 공유를 비활성화 하는 것이 좋습니다.

VM을 만들기 전에 ISO 매장을 설정 해야 합니까?
Iso 매장에서 운영 체제를 로드 하려는 경우 VM을 만들기 전에 ISO 매장을 설정 해야 합니다. 운영 체제를 설치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ISO 매장에서 시작 하는 것입니다.

컴퓨팅 모듈이 가상화 된 경우에는 네트워킹이 어떻게 작동 합니까?
하이퍼바이저가 설치 되 면 간소화 된 네트워킹이 자동으로 구성 되며 대부분의 네트워크에서 동작 합니다. 네트워크에 Vlan이 설정 된 경우, 개별 네트워크 구성에 맞게 기본 설정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가상 스위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살펴봅니다 드라이버는 무엇입니까?
살펴봅니다 드라이버는 Linux 및 Windows 용 디스크 컨트롤러 및 네트워크 컨트롤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는 VM에서 하드웨어를 에뮬레이트할 필요 없이 가상화 된 환경에서 성능을 개선 하 고 OS 속도를 개선 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 OS 기본 드라이버를 사용 하려면 확인란 선택을 취소 합니다.

현재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매니저로 지원 되는 게스트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Microsoft Windows 2008 * SP2 64 비트
Microsoft Windows 2008 R2 * SP1 64 비트
Red Hat Enterprise Linux 6 * U1 64 비트
SUSE Linux Enterprise Server 11 * SP1 x 64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관리자의 평가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30 일 평가판은 UFU 11.5 및 11.6에 통합 되어 있으며, GUI의 왼쪽에 있는 기능 메뉴에서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가상화를 위해 동일한 장소에서 찾을 수 있는 인텔® 공유 LUN 키 평가판 버전을 함께 활성화 해야 합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자세한 사항은 다음을 참조 하십시오: 인텔 모듈식 서버에서 기능을 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30 일 평가판 기간 만료 후 인텔® 모듈식 서버 가상화 관리자를 계속 사용 해야 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더 이상 구매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인텔® 모듈형 서버 가상화 매니저 제품 중단 를 확인 하십시오.

컴퓨팅 모듈의 전면 USB 포트를 VM에 매핑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USB 장치는 Vm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