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dTool2를 사용하여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 대한 오류 LED 기능 활성화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8015

2023-12-06

드라이브 결함 LED 헤더는 대부분의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 있습니다. 각 쌍의 결함 LED 헤더 핀은 LED로 직접 연결될 때 드라이브 결함 상태를 나타내는 기능을 할 수 있습니다.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서 결함 LED 기능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 RAID Controller 내부의EnableLedHeader 매개 변수 값이 1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이 값이 1인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1. CMD 도구 유틸리티 다운로드
    펌웨어 업데이트 패키지에는 CmdTool2 유틸리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서는 DOS 버전의CmdTool2 를 예로 사용합니다.

  2. 패키지의 압축을 풉니다. CmdTool2\DOS 디렉토리를 DOS 부팅 가능한 USB 키에 넣습니다.

  3. 다음 줄만 포함된 update.txt 파일을 만듭니다enableLedHeader = 1

  4. update.txt 파일을 DOS 버전 CmdTool2.exe 유틸리티가 있는 USB 키의 디렉토리에 복사합니다. 이 예에서 CmdTool2.exe \CmdTool2\DOS directory에 있어야 합니다.

  5. DOS 부팅 가능한 USB 키에서 인텔® 서버 시스템 시작합니다. DOS 환경에서 CmdTool2.exe 디렉터리로 이동합니다. 다음 명령을 실행합니다: CmdTool2 -adpsettings read -f update.txt -a0

  6. 리턴 코드 Exit 0x00와 함께 명령이 성공적으로 실행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을 종료합니다. AC 전원 케이블을 20초 동안 분리한 다음 전원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고 시스템 전원을 켭니다. 이제 결함 LED 헤더가 활성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