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워크스테이션 보드 WX58BP 지원 되는 운영 체제

문서

호환성

000008041

2020-02-08

이 페이지에는 인텔® 워크스테이션 보드 WX58BP에 대해 테스트를 거친 운영 체제 목록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 인텔 워크스테이션 보드는 아래에 나열 되지 않은 운영 체제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Windows

Windows 7 * 32 비트
Windows 7 * 64 비트
Windows Vista * 32 비트
Windows Vista * 64 비트
Windows * XP
Windows * XP 64 비트 버전

Windows Server * 2003 또는 2008

인텔® 워크스테이션 보드 WX58BP는 현재 Windows Server 2003 또는 2008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운영 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드라이버를 만드는 계획도 없습니다.

Windows XP *

PCI Express * 기능의 경우, PCI Express에 대 한 지원을 포함 하는 서비스 팩 2가 탑재 된 Windows XP를 사용 해야 합니다.

드라이버

인텔® 워크스테이션 보드 WX58BP에서 테스트 한 선택 된 Linux * 운영 체제 (설치만 해당) 목록은 아래 표를 참조 하십시오.

주요 사항

  • 사용 가능한 모든 주변 장치 또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 하지는 못했습니다.
  • 목록에 포함 된 것은 인텔이 보증 하는 것으로 간주 되어서는 안 됩니다.

 

Linux * 배포

커널 버전

OS 설치

칩셋 지원

그래픽 드라이버 지원

오디오 드라이버 지원

LAN 드라이버 지원

스토리지 드라이버 지원

RHEL * 5.3

2.6.18-126.el5

패스가

원래

N/A

원래

원래

원래

Ubuntu * 8.10

2.6.27-7-일반

패스가

원래

N/A

네이티브1

원래

원래

SLES * 10 SP2

2.6.16.60-0.21-~. smp

패스가

원래

N/A

원래

드라이버2 필요

원래

Fedora * 102.6.27.5 -117. fc10. i686.PASS1원래

N/A

기본3원래원래

 

릴리스
  1. 오디오를 녹음할 때 오류가 발생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려면 터미널 창에서 killall pulseaudio 명령을 실행 하 여 pulseaudio 프로세스를 종료 하면 됩니다.
  2. SLES의 LAN 드라이버가 필요 합니다.
  3. 오디오를 녹음할 때 오류가 발생 합니다: arecord: pcm_read: 1489: 입력/출력 오류를 읽습니다. 이 문제는 터미널 창에서 yum install remove pulseaudio 명령을 실행 하 여 pulseaudio을 제거 하는 것입니다.

 

인텔은 인텔® 데스크탑 보드에 Red Hat *, SUSE *, Ubuntu * 등 몇 가지 Linux 배포판 설치에 대 한 기본적인 정보를 제공 합니다. 웹 정보는 기본 설정의 운영 체제 설치 결과와 설치 문제에 대 한 간단한 해결 방법을 기반으로 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하위 시스템 또는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은 테스트 하지 않습니다.

Linux 지원 리소스에 대 한 정보는 인텔 고객 지원에 보고 된 문제 해결에 대 한 책임 없이 그대로 제공 됩니다.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Linux에 대 한 지원 정책은 위치에 따라 최상의 노력이지원 없이유지 됩니다.

Linux * 공지: 여기에 포함 된 모든 정보 및 소프트웨어는 인텔 고객에 게 "있는 그대로" 제공 됩니다. 인텔사는 본 문서, 소프트웨어 및 여기에 포함 된 정보를 사용 하는 것에 대 한 모든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 및 책임을 부인 하며, 본 문서 또는 소프트웨어에 표시 될 수 있는 모든 오류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여기에 포함 된 정보 또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인텔은 언제 든 예 고 없이 본 문서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 한 변경을 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