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D 다시 쓰기 캐시 사용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8121

2017-09-05

당신은 내게 HDD 쓰기 다시 캐시에 대 한 몇 가지 간단한 정보를 줄 수 있습니까?

섀시에 있는 모든 실제 하드 드라이브에는 온보드 캐시가 있습니다. 캐시는 일반적으로 큰 읽기 및 쓰기 작업 중에 빠른 데이터 버퍼로 작동 하 여 드라이브의 i/o 성능을 향상 시킵니다.

섀시 전체 설정은 모든 드라이브 다시 쓰기 캐시가 활성화 되어 있거나 모두 사용할 수 없도록 설정 되어 있습니다.

드라이브 다시 쓰기 캐시는 관련 된 위험이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사용 되지 않습니다. 섀시에 갑작스런 전력 손실이 발생 한 경우 모든 하드 드라이브는 즉시 전원을 끕니다. 드라이브에 기록 되기를 기다리는 캐시에 데이터가 있으면 손실 되 고 복구할 수 없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려면 섀시에 대 한 무정전 전원 공급 장치 (UPS)와 같은 전원 백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백업 전원 공급 장치는 섀시에 있는 각 서버의 순차적 종료를 트리거하고 구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HDD 다시 쓰기 캐시는 드라이브 성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개별 하드 드라이브의 캐시입니다. 이 값을 사용 하 여 섀시의 모든 물리 드라이브를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할 수 있도록 캐시가 전역적으로 활성화 됩니다. UPS가 인텔® 모듈식 서버에 연결 되어 있지 않는 한, 위험은 전원 손실 중에 사용 되는 캐시와 연결 되며, 즉 캐시의 데이터는 디스크에 올바르게 기록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DD 쓰기 다시 캐시가 사용 된 UPS가 없으면 주 전원이 고장나면 사용자가 데이터 손상이 나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UPS는 서버가 종료 되기 전에 캐시에 있는 모든 데이터가 디스크에 기록 되도록 합니다.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에서 HDD 다시 쓰기 캐시를 활성화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1. GUI 브라우저를 통해 인텔® 모듈식 서버 시스템 MFSYS25/MFSYS35에 로그온 합니다.
  2. 왼쪽 탐색 트리 메뉴에서 설정을 확장 합니다.
  3. 설정에서 저장소를 선택 합니다.
  4. 오른쪽의 캐싱 옵션에 있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사용을 선택 합니다.
  5. 변경 내용 저장을 클릭 합니다.
이 스크린샷은이 절차 보여 줍니다.

Screenshot of drop down menu under caching op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