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무선 도킹 에 대 한 오류 메시지
이러한 오류 메시지 중 하나를 받은 경우 이러한 문제 해결 팁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 에 문의 하십시오.
또는 세부 정보에 대 한 항목을 클릭 합니다.
사용 가능한 부두를 찾을 수 없음
도킹 스테이션이 인식 되지 않으면 다음을 확인 하십시오.
- 무선 도킹 스테이션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 합니다.
- 다른 컴퓨터에서 무선 도킹 스테이션을 분리 해야 합니다.
- 노트북을 도킹 스테이션의 시야에 두고 노트북에서 4 피트 (1.5 미터) 이상 이동 하지 마십시오.
- 컴퓨터와 물리적으로 연결을 차단 하는 도크 사이의 모든 개체를 제거 합니다.
- 수동 연결 유형을 선택한 경우 인텔® 무선 도크 관리자를 열고 프롬프트에 따라 도킹 스테이션에 연결 합니다.
연결할 수 없습니다
도크에 연결 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 했습니다. 다음을 확인 하십시오.
- 무선 도킹 스테이션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 합니다.
- 다른 컴퓨터에서 도킹 스테이션을 분리 합니다.
- 노트북을 도킹 스테이션의 시야에 두고 노트북에서 4 피트 (1.5 미터) 이상 이동 하지 마십시오.
- 컴퓨터와 물리적으로 연결을 차단 하는 도크 사이의 모든 개체를 제거 합니다.
약한 연결
약한 연결 알림이 표시 되 면 다음을 시도 합니다.
- 컴퓨터가 도킹 스테이션의 범위에 있는지 확인 합니다. 양호한 연결성을 위한 최대 범위는 가시 거리, 약 1.5 미터입니다.
- 컴퓨터와 물리적으로 연결을 차단 하는 도크 사이의 모든 개체를 제거 합니다.
인텔® WiGig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작업 트레이에서 인텔® Wigig 라디오를 활성화 합니다.
인텔® WiGig가 응답 하지 않습니다.
무선 도크가 응답 하지 않으면 다음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 인텔 무선 도킹 문제 해결 연결 문제를 검토 합니다.
인텔® WiGig 과열 때문에 비활성화 됩니다.
과열로 인해 인텔® wigig가 비활성화 된 경우 다음을 확인 하십시오.
- 개체 제거 인텔® 무선 도킹 또는 컴퓨터 주위의 공기 흐름을 제한 합니다.
- 컴퓨터를 끄거나 재부팅 합니다.
- 몇 분 정도 기다린 후 다시 시도 하십시오.
- 문제가 계속 되 면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
관련 항목 |
인텔® 무선 도킹 문제 해결 가이드 |
인텔® 무선 도킹 에 대 한 질문과 대답 (faq) |
인텔® 무선 도킹 연결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