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는 파티션을 만들거나 검색할 수 없습니다.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8199

2020-01-30

제가 보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온보드 LSI * RAID 컨트롤러를 사용 하는 경우 Windows *에서 파티션을 만들거나 기존을 감지할 수 없습니다.

왜 그렇게 보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RAID 볼륨은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드라이버를 로드 한 후에도 감지 되지만, 파티션을 만들거나 검색할 수는 없습니다.

이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새 파티션을 만들거나 기존 파티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

이 오류는 온보드 LSI * RAID를 사용 하 여 BIOS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RAID로 설정 된 경우에만 발생 합니다. 이 오류는 BIOS에서 하드 드라이브가 IDE로 설정 된 경우에는 발생 하지 않습니다. 운영 체제는 RAID 볼륨이 아닌 LSI * RAID 컨트롤러에 연결 된 이동식 장치에 대 한 파티션을 만들려고 시도 합니다.

RAID 볼륨이 부팅 옵션의 일부가 아닐 때 오류가 발생 합니다. USB가 부팅 우선 순위를 대체 하므로 부팅 가능 USB 드라이브에서 운영 체제를 설치 하려고 할 때 부팅 중에도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0 VD는 BIOS에서 처리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는 방법

Windows * 설치 CD/부팅 가능 USB 드라이브에서 시작 합니다. RAID 드라이버가 포함 된 이동식 장치, 부트 가능한 USB 및 (USB 플래시 드라이브, 플로피 등)를 연결 하 고 BIOS 설정으로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1. 부팅 우선 순위를 확인 하 고, RAID 볼륨이 누락 되었을 수 있으며, USB는 부팅 우선 순위에 해당 합니다.
  2. 예를 들어, pen 드라이브에서 RAID 볼륨으로의 하드 디스크 순서를 변경 합니다.
  3. BIOS에서 변경한 후에는 F10 키를 눌러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4. 부팅 중에는 1 VD가 BIOS에 의해 처리 됨을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5. 부팅 중에 OS 설치를 로드 하려면 F6 키를 눌러 부트 가능한 USB를 수동으로 선택 합니다.
  6. 드라이버 드라이버가 표시 되 면 RAID 드라이버가 포함 된 이동식 장치를 연결 합니다.
  7. 드라이버가 로드 되는 즉시 RAID 드라이버가 포함 된 이동식 장치의 연결을 해제 합니다.
  8. RAID 볼륨을 감지 하 여 파티션과 OS 설치를 계속 진행 하도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주목이 오류는 시스템에 미디어 카드 판독기가 설치 되어 있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BIOS에서이 옵션을 비활성화 하거나 마더보드에서 판독기를 분리 하십시오.

 

관련 주제
오류 메시지: Windows는이 디스크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