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를 거친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 목록인텔® RAID 컨트롤러 SASWT4I

문서

호환성

000008273

2017-06-30

이 문서는 추가 테스트가 수행 될 때 또는 인텔® RAID 컨트롤러 SASWT4I 가 더 이상 생산 되지 않을 때까지 업데이트 됩니다. 문서의 각 릴리스에는 이전 릴리스의 정보가 포함 됩니다. 이 문서의 최신 버전은 인터넷에 게시 되어 있습니다.

인텔은 서버 보드 로 구성 된 시스템에서 사용 될 경우이 raid 컨트롤러를 지원 하며, 성공적으로 테스트 된 raid 펌웨어, 시스템 BIOS/펌웨어 및 운영 체제 버전으로 구성 됩니다. 인텔 드라이브 인클로저 및이 문서에 나열 된 타사 장치와 함께 인텔® 서버 보드 를 사용 하 여 인텔® RAID 컨트롤러 SASWT4I 의 철저 한 테스트를 수행 했습니다. 서버 보드, 드라이브 인클로저, 하드 드라이브 및 주변 장치의 가능한 모든 조합에서 인텔® RAID 컨트롤러 SASWT4I 를 테스트 하는 것은 실용적이 지 않습니다. 샘플 조합은 상호 호환성에 자신감을 추가 하기 위해 테스트를 거쳤으며,이 문서에 나열 된 모든 장치는 하나 이상의 구성에서 테스트 되었습니다.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RAID 컨트롤러 호환성 매트릭스 를 참조 하 여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RAID 컨트롤러 간의 호환성을 확인 하십시오.

테스트를 거친 하드웨어 및 운영 체제 목록icon
파일 이름: SASWT4I_THOL_5_0
크기: 130612 바이트
날짜: 10 월 2009
파일 개정: 5.0

참고: PDF 파일 어도비 아크로 벳 리더*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