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Server Board S5500WB에 대한 테스트된 섀시 목록

문서

호환성

000008341

2023-06-05

인텔® 서버 시스템

공급 업체* 모델 # 형식 전원 공급 장치

지원되는 프로세서

드라이브 지원
인텔 SR1690WB 1u 단일 모든 SATA/SAS
인텔 SR1695WB 1u 이중 중복 모든 SATA/SAS


보드의 SSI 버전으로 테스트된 섀시

공급 업체* 모델 # 형식 전원 공급 장치

지원되는 프로세서

드라이브 지원
Aic RSC-2EG 2u 이중 중복 2.93 SATA/SAS
Aic RSC-1DG 1u 단일 2.93 SATA/SAS
CI-디자인 NSR104 1u 이중 중복 2.93 SATA/SAS
CI-디자인 NSR212 2u 이중 중복 2.93 SATA/SAS
EverCase ECR9234 2u 이중 중복 2.93 SATA/SAS

보드의 12V 버전으로 테스트된 섀시

공급 업체* 모델 # 형식 전원 공급 장치

지원되는 프로세서

드라이브 지원
첸브로 (첸브로)

RM13204-WIL2

1u 450W/650W 2.8 SATA/SAS

열 테스트 수준

인텔은 나열된 모든 타사 참조 섀시에서 특정 인텔® Server Board 시스템 수준 열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이 인텔® Server Board 100% 펄스 폭 변조(PWM)로 연결된 모든 시스템 팬을 작동하는 일반 팬 제어 체계를 사용하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일반 팬 제어 체계는 FRUSDR 구성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기타 섀시 옵션을 선택하여 설정됩니다.

인텔은 사용자가 테스트한 구성에서 팬 제어 PWM 속도를 수정하고 줄이기로 선택할 경우 특정 시스템 구성이 최대 열 제한 내에서 유지된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습니다. 팬 제어 PWM 속도를 수정하기로 선택한 사용자는 시스템 구성이 지정된 최대 열 제한 내에서 유지되도록 필요한 모든 열 검증에 전적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중요한 정보 및 면책 조항: 인텔은 테스트된 섀시 목록에 있는 웹 사이트 링크의 콘텐츠를 제어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고 있으며 인텔이 제공하는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보증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이 목록은 모든 것을 포함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 인텔의 보증도 아닙니다. 인텔이 현재까지 조사한 섀시만 나타냅니다. 이 목록의 사용자는 섀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최신 모델 사양을 확인하고 특정 섀시 모델이 사용자의 의도된 목적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이 목록은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위해 정기적으로 이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향후 인텔® Server Board 소개를 위해 인텔은 현재 및 추가 섀시를 테스트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이 섀시 목록이 수정되었을 수 있습니다. 인텔은 예고 없이 언제든지 이 문서를 수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인텔은 이 문서에 나타날 수 있는 오류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져야 하며, 해당 문서에 포함된 정보를 업데이트하겠다는 어떠한 약속도 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이 문서에 포함된 정보의 응용 프로그램 또는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손해에 대한 책임 또는 의무를 부인합니다.

인텔은 특정 목적에 대한 가맹점 및 적합성에 대한 보증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지 않는 보증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이 문서의 내용에서 발생하거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보증, 명시적, 묵시적 또는 기타 보증을 부인합니다. 인텔은 정부 규제 기관을 준수할 것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지적 재산권 또는 타인의 권리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라이선스,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적, 에스토프 또는 기타 행위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이 정보는 PC 통합자만 참조용입니다. PC 통합자는 광고 또는 기타 방식으로 인텔의 테스트 또는 보고 활동을 참조할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