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종된 인텔® 액세스 포인트 및 어댑터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문서

보증 및 RMA

000008535

2020-01-31

2003년 8월 1일, 인텔은 2004년 1월 20일 특정 인텔® 무선 제품이 단종될 것임을 발표했습니다. 이용 가능한 지원 옵션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참고 인텔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셀프 서비스 제품에 대한 전화, 채팅, 커뮤니티 지원 포럼 또는 이메일 문의에 더 이상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텔은 새 운영 체제를 지원하거나 타사 장치 및 소프트웨어 제품과의 호환성을 향상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문서는 과거 내역의 참조용으로만 제공되는 것이며 사용 약관에 설명된 조항의 적용을 받습니다.

다음 제품이 영향을 받습니다.

인텔® 액세스 포인트 및 어댑터 보증 기간
WPC2011 - 인텔® PRO/무선 2011 LAN PC 카드 어댑터 제한 보증
WPCR2011 - 인텔® PRO/무선 2011 LAN PCI 캐리어 제한 보증
WPC2011B - 인텔® PRO/무선 2011B LAN PC 카드 어댑터 제한 보증
WPCI2011B - 인텔® PRO/무선 2011B LAN PCI 어댑터 제한 보증
WCB5000 - 인텔® PRO/무선 5000 LAN 카드버스 어댑터 제한 보증
WPCI5000 - 인텔® PRO/무선 5000 LAN PCI 어댑터 제한 보증
블루투스® 어댑터 보증 기간
CBT - Xircom® 크레딧카드 블루투스® 어댑터 제한 보증
R2BT - Xircom® RealPort2™ 블루투스® 어댑터 제한 보증

 

위의 제품 중 한 가지를 교체해야 합니다. 처리 과정은 무엇입니까?
2004년 1월 21일 이후에 위 목록에 해당하는 구매 날짜가 청구서에 표시되면 해당 제품 페이지에 있는 보증 링크를 클릭하고 제출 지침을 따르십시오.

제품에 대한 문제 해결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지원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최소한 제품 보증 기간에는 온라인 지원 자체 도움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