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및 Windows 11*에서 이전 버전으로 드라이버를 롤백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08628

2021-11-01

주의
이 메시지를 읽지 못할 경우 시스템 안정성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DCH 그래픽 드라이버로 명명되는 새로운 드라이버는 이제 레거시로 호명되는 이전 그래픽 드라이버와 역호환되지 않습니다.

이 글에 있는 지침을 따라 Windows DCH 드라이버를 설치 또는 제거하지 마십시오. 이 경우 새 드라이버를 설치하도록 설계된 인텔 설치 관리자를 우회하게 되어 시스템 안정성에 다소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롤백 옵션을 사용하여 이전 버전의 드라이버를 복원합니다.

  1. 키보드의 Windows + X 키를 동시에 누르십시오. 장치 관리자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디스플레이 어댑터확장합니다.
  3. 인텔® 디스플레이 장치를 두 번 클릭합니다.
  4. 드라이버 탭을 선택합니다.
  5. 드라이버 롤백클릭하여 복구합니다.

드라이버 롤백 옵션이 비활성화된 경우, 그 이유는 다음 상황 중 하나입니다.

  • 컴퓨터에 해당 장치에 대한 이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컴퓨터에 설치된 원래 버전의 드라이버 파일이 보관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이전 버전의 드라이브를 설치해야 합니다. 시스템에 이전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면 다운로드 센터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이전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다운로드 센터

컴퓨터 제조업체의 사이트에서도 이전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indows® 10 및 Windows 8*/8.1*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관련 항목
단종된 인텔® 그래픽 제품에 대한 지원 옵션
오류 메시지: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가 검색됨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에 대한 설치 문제 해결 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