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I 쉘을 사용하여 스토리지 확장기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13626

2022-07-12

다음 단계에서는 EFI 셸을 사용하여 인텔® Storage Expander 또는 인텔® Storage Systems JBOD Family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알려진 제한 사항

  1.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호환 가능한 확장기가 인텔® SAS/RAID 호스트 버스 어댑터(HBA)에 연결되어야 합니다.
참고펌웨어 패키지 에서 사용할 수 있는 Update_Package.txt 파일에서 호환 가능한 컨트롤러의 업데이트된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요구 사항

  1. FAT32로 포맷된 플래시 드라이브
  2. 펌웨어 패키지 
참고표시된 스냅샷은 예시일 뿐입니다. 시스템에서 시스템 통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단계:

  1. 다운로드한 펌웨어 패키지를 포맷된(FAT32) 플래시 드라이브의 루트 디렉토리에서 추출합니다.
  2. 보드의 후면 패널 USB 포트에 USB 엄지 드라이브가 삽입되면 시스템을 EFI 쉘로 부팅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POST 도중 [F6]을 누릅니다.
  3. 아래 메뉴에서 내부 EFI 쉘선택합니다.
    Internal EFI Shell
  4. 프롬프트 유형: fs0에서 장치 매핑 테이블 아래에 있는 Enter 키를 누릅니 다.
  5. Device mapping table
  6. 참고
    •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시스템에 설치된 다른 장치에 따라 fs1에 탑재될 수도 있습니다.
    • 필요한 경우 EFI 쉘에서 명령 맵 -r실행하여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장착합니다. fs#의 수는 명령 맵 -r의 결과에 따라 달라집니다.
  7. 변경 필요한 파일이 있는 UEFI 폴더가 포함된 폴더에 디렉토리.
    참고
    • 플래시 드라이브에서 UEFI 디렉토리에 들어갈 때까지 폴더의 cd [공간] 이름을 입력합니다.
    • 디렉토리의 이름을 모르는 경우 파일 및 디렉토리 목록에 DIR+Enter입력 합니다.
    Change directories to UEFI folder
  8. UEFI 디렉토리에 한 번, 확인 업데이트 파일 update.nsh 존재합니다.
    • DIR입력 하여 파일 목록을 표시합니다.
    list of files
  9. 프롬프트에서 updsate.nsh를 입력 하고 Enter 키를 누릅니.  이렇게 하면 확장기 카드에 대한 업데이트가 로드됩니다.
  10. loading the update
    참고이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시스템을 다시 시작하거나 종료하지 마십시오.
  11. 완료되면 펌웨어 업데이트 전체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12. 종료 UEFI 및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관련 주제
데모: EFI Shell에서 인텔® RAID 컨트롤러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방법
인텔® RAID/스토리지 컨트롤러 펌웨어 업데이트 모범 사례
인텔® RAID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