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widi 버전 4.x의 연결 문제 해결
통지 | 인텔은 더 이상이 제품에 대 한 이메일, 채팅 또는 전화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인텔® widi에 대 한 제품 단종 통지 를 참조 하십시오. |
연결 문제를 해결 하려면 아래에 표시 된 순서 대로 각 단계를 시도 하십시오. 문제가 해결 되 면 중지 합니다.
- 인텔® widi를 닫고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열고 사용 가능한 어댑터 검색을 클릭 하 고 연결를 클릭 합니다.
- 컴퓨터를 종료 하 고 다시 시작한 다음 인텔 widi를 엽니다. 사용 가능한 어댑터 검사를 클릭 하 고 연결을 클릭 합니다.
- 전원 켜기/끄기 TV 어댑터, 사용 가능한 어댑터 검색, 연결을 클릭 하십시오. 어댑터를 재설정 하는 데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어댑터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 랩톱 방화벽 설정을 확인 하십시오. 방화벽을 통해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허용 하는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위의 단계를 수행 해도 문제가 해결 되지 않으면 어댑터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어댑터의 펌웨어 업데이트에 대 한 지침은 어댑터 제조업체에 문의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