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컴퓨트 스틱에 부팅 또는 전원 문제가 없습니다.

문서

문제 해결

000016715

2023-05-24

온라인 부팅 안 을 시도하십시오.

Online No Boot 마법사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아래의 수동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수동 문제 해결 단계

인텔® Compute Stick 제대로 시작되지 않으면 아래 문제 해결 단계를 순서대로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1단계: 섀시에서 전원 LED를 확인하고 테이블의 문제 해결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전원 LED 상태 가능한 원인 문제 해결 단계
LED가 깜박임 인텔® Compute Stick 절전 모드에 있습니다. 이 동작은 절전 모드에 대한 일반적인 LED 동작입니다. 전원 버튼을 눌러 인텔 Compute Stick 깨우십시오.
LED는 ON(솔리드 컬러) 모니터 입력 소스가 잘못 설정되었습니다. 모니터 또는 TV에 비디오 입력이 여러 개 있는 경우 올바른 소스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선택은 일반적으로 디스플레이의 원격 제어 장치의 INPUT 또는 소스 옵션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비디오 케이블에 결함이 있습니다. 다른 비디오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비디오 어댑터/동글 또는 수신기가 방해를 합니다.
  • 인텔 COMPUTE STICK AV 수신기를 통해 TV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대신 TV에 직접 연결해 보십시오.
  • 비디오 어댑터/동글(예: HDMI-to-VGA)을 사용하는 경우, 단일 케이블로 직선 연결(HDMI-to-HDMI)을 허용하는 모니터에 연결해 보십시오.
  • AV 수신기를 사용하는 경우 제조업체에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TV 펌웨어는 오래된 제품입니다. TV에 펌웨어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TV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펌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LED가 꺼져 있습니다. 불량 전원

먼저 다음을 확인하십시오.

  • 인텔 Compute Stick AC 콘센트에 연결됩니다.
  • TV의 USB 포트를 통해 인텔 Compute Stick 전원을 공급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LED 표시등이 여전히 꺼져 있는 경우:
  • 인텔 Compute Stick 다른 AC 콘센트에 연결합니다.
  • 전원 스트립을 사용하는 경우 인텔 Compute Stick AC 콘센트에 직접 연결해 보십시오.
  • 다른 Compute Stick 전원 어댑터(있는 경우)를 사용해 보십시오.
결함이 있는 인텔® Compute Stick 전원 어댑터가 작동하는지 확인했지만 LED가 여전히 켜지지 않는 경우 6단계로 건너뛰십시오.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2단계: BIOS 설정이 변경된 경우 공장 기본값으로 다시 설정합니다.

BIOS 설정을 변경하면 인텔 Compute Stick 제대로 시작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공장 기본값을 복원하려면:

  1. 전원 버튼을 누르 3초 동안 누릅니다. 그런 다음 4초 종료가 재정의되기 전에 릴리스합니다.
  2. 전원 버튼 메뉴가 나타납니다.
  3. F2 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4. F9눌러 공장 기본값을 복원합니다.
  5. F10눌러 BIOS 설치를 저장하고 종료합니다.
3단계: 부팅 문제가 과열로 인한 것인지 확인합니다.

인텔 Compute Stick 과열되면 부팅되지 않거나 임의로 종료될 수 있습니다.

과열 증상이 나타나면 아래 체크리스트 를 참조하십시오.

  • 인텔 Compute Stick 섀시의 환기 구멍을 차단하지 마십시오.
  • 인텔 Compute Stick 딱딱한 표면에 두십시오.
  • 왼쪽 또는 오른쪽에 수직으로 인텔 Compute Stick 설정합니다(바닥 환기 구멍으로의 공기 흐름을 개선하려면).
  • 인텔 Compute Stick 주변에 충분한 공기 흐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4단계: 컴퓨터를 시작할 때 오류를 식별합니다.

인텔 Compute Stick 시작할 때 오류가 표시됩니다. 부팅 가능한 장치가 감지되지 않았습니다.

BIOS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었는지 확인합니다.

  1. 부팅 중 F2눌러 BIOS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구성 메뉴에서 부팅 드라이브 순서확인하십시오.
  3. F10눌러 BIOS 설치를 종료합니다.

부팅 드라이브 순서에 부팅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 인텔 Compute Stick 내부의 드라이브가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BIOS 복구(5단계)를 수행합니다.

5단계: BIOS 복구를 시도하십시오.

BIOS가 손상되면 인텔 Compute Stick 제대로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IOS 복구를 시도하십시오.

6단계: 추가 조사를 위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위에 나열된 모든 단계를 시도했지만 인텔® Compute Stick 제대로 시작되지 않은 경우 인텔 고객 지원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연락처 지원 을 클릭하여 해당 지역에 대한 지원 옵션을 찾습니다. 시도한 단계를 설명할 준비를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