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체제를 판별 하는 방법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18246

2020-02-11

계속인텔은 더 이상이 제품에 대 한 이메일, 채팅 또는 전화 지원을 제공 하지 않습니다. Intel® WiDi에 대 한 제품 단종 정보를 확인 하십시오.

 

다음 단계에 따라 컴퓨터에서 실행 되 고 있는 Windows * 운영 체제를 확인 하십시오.

Windows® 10

  1. 일반적으로 컴퓨터 화면의 왼쪽 하단에 있는 시작 또는 Windows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설정을클릭 합니다.
  3. 누르거나관한(일반적으로 화면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결과 화면은 Windows 버전을 보여줍니다.
     

Windows 8 * 또는 Windows 8.1 *

옵션 1: 데스크탑에서

  1. 데스크탑을 보는 동안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살짝 밀어 메뉴를 연 다음 터치 설정을확인 합니다.
  2. PC 정보를 선택 합니다. Windows 버전에는 Windows 버전이 표시 되어 있습니다.

옵션 2: 시작 화면에서

  1. 시작 화면에 컴퓨터를 입력 합니다.
  2.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합니다. 터치를 사용 하는 경우 컴퓨터 아이콘을 누르고 계십시오.
  3. 속성을 클릭 하거나 누릅니다. Windows 버전에는 Windows 버전이 표시 되어 있습니다.

Windows 7 *

  1. 일반적으로 컴퓨터 화면의 왼쪽 하단에 있는 시작 또는 Windows 버튼을 클릭 합니다.
  2. 컴퓨터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메뉴에서 속성 을 선택 합니다. 결과 화면에 Windows 버전이 표시 됩니다.
주목Intel® WiDi는 Windows XP * 또는 Windows Vista *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Microsoft 사이트를 참조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