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버전 기록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19506

2017-10-04

아래 표에는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의 버전 기록이 나열 되어 있습니다.


버전 4.0
9 월 2015 출시

기능설명
운영 체제 지원windows® 10, windows 8.1 * 및 windows 7 *에서 지원
새 응용 프로그램이제 채팅, 파일 공유 및 화면 공유 기능이 포함 됩니다.
비밀 번호 복구지금 지원 되는 행정관 암호 회복
인텔® 소규모 비지니스 컴패니언사용자가 채팅, 파일 공유 및 화면 공유와 같은 공동 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 여 모든 비 SBA 장치에서 비즈니스에 연결 된 상태로 유지 합니다. 윈도우, 안 드 로이드 * 및 iOS *에서 지원 됩니다.
 


버전 3.0
출시 6 월 2014

기능설명
칩셋 지원업데이트 된 칩셋 지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인텔 SBA에 대 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는 이제 인텔® 업데이트 관리자 에 의해 처리 됩니다. 이는 15 일 마다 인텔 소프트웨어의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확인 하는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소프트웨어 모니터 향상소프트웨어 모니터 의 기본 소프트웨어 목록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버전 2.2
7 월 2013 출시

기능설명
운영 체제 지원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8.1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버전 2.0
4 월 2013 출시

기능설명
사용자 정의 설치

새로운 인텔 sba 사용자 지정 마법사에는 SBA 설치, 현지화 된 설정, itp ID 및 기타 모든 사용자 지정을 포함 하 여 독립 실행형 인텔 sba 실행 파일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리셀러는 이제 기존 빌드 위에 사용자 지정을 오버레이하기 위한 사용자 지정 전용 패키지를 만드는 "light" 설치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 대리점에 적합 하며 사후 판매 사용자에 게 적합 합니다. 이 실행 파일은 웹 사이트, 복구 미디어에 게시 하거나 고객에 게 직접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마법사 더 이상 SBA 설치 필요 없음이전 릴리스에서는 intel sba SW가 시스템에 사전 설치 되어 인텔 sba 사용자 지정 마법사를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이 인텔 SBA 사용자 지정 마법사는 모든 windows 7 또는 windows 8 *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으며 사용자 지정 된 빌드를 다른 시스템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새 지역화 옵션이 인텔 SBA 사용자 지정 마법사에는 이제 사용자 지정 된 모든 텍스트 필드의 번역을 입력할 수 있는 두 개의 새 창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필드에 입력 된 번역은 사용자 지정 프로세스 중에 번역 하기 위해 선택한 각 언어의 관련 XML 파일에 자동으로 추가 됩니다.
설정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사용자가 설정을 내보내고 해당 설정을 자신의 비즈니스에 있는 다른 컴퓨터로 가져올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옵션이 추가 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설정 > 설정 내보내기 및 가져오기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림 메시지사용자가 Windows 8 UI에 있는 경우 사용자는 중요 한 인텔 SBA 이벤트의 알림 메시지를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모니터 향상소프트웨어 모니터 이제 인텔 SBA 서비스를 자동으로 모니터링 합니다. 악성 소프트웨어가이 서비스를 중지 하면 다음에 서비스를 시작할 때 풍선 메시지와 경고 센터에서이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인텔® 스마트 커넥트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자신의 이메일과 다른 인터넷 애플 리 케이 션을 자동으로 콘텐츠를 업데이 트 하더라도 컴퓨터가 잠들어 있다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인텔 스마트 연결 소프트웨어가 컴퓨터에 설치 되어 있는 경우 인텔 SBA 로부터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인텔® 연결 센터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신속 하 게 발견 하 고 자신의 로컬 무선 및 유선 동네에서 사람과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무선으로 연결 하 고 여러 사용자와 채팅, 파일을 전송, 인터넷 액세스를 공유 하는 개인 핫스팟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텔 연결 센터 소프트웨어가 설치 된 경우 인텔 SBA 로부터 구성할 수 있습니다.
 


버전 1.1
10 월 2012 출시

기능설명
윈도우 8 및 윈도우 7에 대 한 지원인텔 SBA 버전 1.1 릴리스는 다음 운영 체제에서 검증 되었습니다.
  • 윈도우 8 64 비트 및 32 비트
  • 윈도우 7 64 비트 및 32 비트
  • 윈도우 7 엔터 프 라이즈 64-비트
Windows 파일 히스토리windows 8 운영 체제에서 windows 파일 기록은 windows 7에 포함 된 "백업 및 복원" 응용 프로그램을 대체 합니다.
회전 목마/그리드 아이콘에 표시 된 경고 상태경고 또는 오류 상태 이벤트가 발생 하면 해당 상태를 나타내는 기호가 응용 프로그램의 아이콘에 표시 됩니다. 문제가 해결 되거나 사용자가이를 무시 하도록 선택 하면 해당 기호가 아이콘에서 제거 됩니다.
새로운 수리 센터복구 센터 창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추가 되었습니다. 수리 센터는 인텔 SBA가 문제를 해결 하기 위해 어떤 유형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모든 경고 센터 이벤트를 표시 합니다.
윈도우 수비수 *에 대 한 지원windows 8에서 소프트웨어 모니터 는 이제 windows Defender를 지원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가 모니터링 하도록 선택할 수 있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으로 추가 되었습니다. Windows 8에만 적용 됩니다.
지역화지역화 된 도움말 파일입니다.
로그 파일 지원 향상이러한 로그 파일은 이제 자동으로 활성화 됩니다.
비즈니스 ID인텔 기술 공급자 비즈니스 id가 있는 경우 인텔 SBA와 함께 배포 하는 각 컴퓨터에서 id를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