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사용 하 여 예외 목록에 USB 장치 추가USB 차단기

문서

제품 정보 및 문서

000019507

2016-04-01

예외 목록에 USB 장치 추가

Windows *는 장치 id가 있는 USB 장치를 식별 하 여 장치의 사용 또는 차단을 설정 합니다. USB 장치는 고유한 장치 id가 있습니다. 장치가 자신의 고유 ID가 없는 경우 다음 Windows는 포트 USB 장치를 기반으로 하나의 연결에 할당 됩니다.
 

프로세스를 보다 쉽게 수행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예외 목록에 추가 하려는 USB 장치의 연결을 끊습니다.
  2. 인텔® 소규모 비즈니스 혜택 엽니다.
  3. USB 차단기 선택 하십시오.
  4. USB 설정을 잠금 해제 하는 첫 번째 시도에서 관리자 암호가 설정 되지 않은 경우 사용자에 게 관리자 암호 및 보안 대답을 입력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5. 관리자가 USB 차단기 패널로 들어가면 사용자는 USB 장치의 종류를 차단 하거나 허용할 수 있습니다.
  6. 설정을 잠금 해제 하려면 클릭을선택 합니다.
  7. 장치 유형을 선택 하 고 를 눌러 장치 유형을 잠급니다.
  8. USB 장치 유형을 계속 해 서 예외 목록에 추가 합니다.
  9. 모든 USB 장치가 예외 목록에 추가 된 후이 설정을 저장 하려면 설정을 잠그려면 클릭 하십시오 를 선택 합니다.
  10. 정책이 설정 되 면 차단 된 USB 장치가 연결 되어 있을 때 알림이 표시 됩니다.
 

USB 장치를 허용 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1. 장치는 알림을 클릭 하 고 관리 자격 증명을 입력 하 여 한 번 또는 항상 허용 될 수 있습니다.
  2. USB 장치를 삽입 합니다.
  3. 감지 된 USB 장치 섹션 또는 풍선 메시지에서 장치를 선택 합니다.
  4. 암호를 입력 하 고 한 번 사용 하기 위해 연결한 USB 장치를 사용 하려면을 선택 합니다. 또는 항상 을 선택 하 여 해당 장치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USB 정책 조정을 차단 하거나 이전에 허용 된 장치를 지우려면, admin은 변경 사항 확인 링크를 클릭 하 고 관리 자격 증명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6. 사용자가 암호를 다시 설정 하려는 경우 암호 잊 음 링크를 클릭 하 고 보안 질문에 대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