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1106: 리튬 이온 배터리는 공기에 의해 배송

문서

문제 해결

000020679

2018-08-16

업데이트 1, 5 월 6, 2016

추가 분석 후 인텔은 다음을 확인 했습니다.

  • 우리는 공기에 의하여 우리의 건전지 백업 단위를 발송 하는 계속 해 서 좋다.
  • 우리는 즉시 운송 배터리를 다시 시작 합니다.

리튬 배터리에 대 한 새로운 규정은 어떻게 영향을 미칩니까?

리튬 배터리의 항공 화물에 적용 되는 새로운 규정이 승인 되었으며, 이러한 규정은 당사가 귀하에 게 배터리를 배송 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제품이 영향을 받습니까?

인텔® RAID 스마트 배터리 AXXRSBBU3, AXXRSBBU3S, AXXRSBBU4, AXXRSBBU6, AXXRSBBU7, AXXRSBBU7D10, AXXRSBBU7S, AXXRSBBU8 및 AXXRSBBU9

이러한 새로운 규정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국제 항공 운송 협회 (IATA)는 여객 항공기의 화물로 서의 배터리 운송 규정을 변경 하였습니다.

이러한 변경은 충전 상태가 정격 설계 용량의 30%를 초과 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알려 주는 것입니다. 선적 될 수 있는 건전지의 수는 또한 위탁 당 1 개의 포장으로 제한 되었다. 오버 팩에는 8 개 이하의 셀 또는 2 개의 배터리가 포함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화물은 화물 비행기에만 배송 할 수 있습니다.

장비에 설치 되어 있거나 장비로 포장 된 리튬 이온 배터리는 여전히 여객기에 배송 될 수 있으며 배터리를 설치 또는 포장 하는 동안 충전 상태 (SOC)는 중요 하지 않습니다. 배터리는 전원을 공급 하기 위한 것입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 업데이트에 대 한 전체 문서 를 참조 하십시오.

새로운 규정을 준수 하는 것은 의무적으로 4 월 1, 2016에 적용 됩니다.
 

인텔은 이러한 새로운 규정에서 비롯 된 문제를 어떻게 해결 했습니까?

게시 시 이전에 고객에 게 배송 된 단위를 포함 하 여 배터리 백업 단위의 사용 가능한 모든 인벤토리는 현재 30%의 충전 상태를 초과 합니다. 따라서, 항공 운송 이러한 배터리 백업 장치를 출시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인텔은 규정을 준수 하기 위해 항공 노선이 오직 발송물만이 행 하는 국가 및 지역의 고객에 대 한 발송물을 일시적으로 중단 하기로 결정 했습니다. 이들 국가는이에 국한 되지 않습니다. 호주, 중국, 키프로스, 일본, 라트비아, 레바논, 뉴질랜드, 남아프리카 공화국, 한국, 태국, 터키.

그 동안 인텔은 제한 된 수량의 배터리 백업 단위를 전 세계의 지역 창 고에 전달 하는 단계를 수행 했으며 육지와 해상 노선이 서비스 하는 적격 위치에 대해 제한 된 군함 기반 주문을 지원 합니다. 사용 가능한 인벤토리에 따라 배터리 백업 장치의 리드 타임이 최대 6 주까지 증가 하므로 요구 사항에 앞서 주문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은 모든 규정을 준수 하면서 인텔® RAID 스마트 배터리의 응답성 및 전 세계 가용성을 복원 하기 위한 장기적인 솔루션에 대 한 모든 옵션을 적극적으로 조사 하 고 있으며 인텔은 곧 추가 업데이트를 게시 합니다.

TA-1106 배터리 항공 운송 (PDF)icon
리튬 배터리의 항공 화물에 적용 되는 새로운 규정이 승인 되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규정은 당사가 배터리를 배송 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크기: 39 KB
날짜: 5 월 2016

참고: PDF 파일에는 Adobe Acrobat Reader*가 필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