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인텔® 네트워크 어댑터 드라이버를 수동으로 설치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22174

2022-09-26

이 예에서, 사용된 어댑터는 인텔® 이더넷 연결 X722이고 기본 운영 체제는 Windows Server* 2016입니다.

  1. 운영 체제에 맞는 드라이버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개별 링크는 이더넷 어댑터용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온보드 이더넷 컨트롤러/연결용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LOM)에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다운로드한 zip 파일엽니다. 예: Wired_driver_27.6_x64.zip
  3. zip 파일에서 임시 위치에 .exe 파일압축을 풉니다.
    참고

    이 자동 압축 풀기 .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면 자동 설치가 시작됩니다. 수동 설치를 하려면 이어서 4단계진행하십시오.

  4. Zip 소프트웨어사용하여 설치 EXE에서 임시 위치로 파일추출합니다. 예: C:\Temp\PROWinx64
  5. 시작 버튼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관리자를 클릭합니다.
    예제 이미지
  6. 업데이트하려는 연결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선택합니다.
    해당 장치에 설치된 드라이버가 없는 경우 노란색 느낌표와 함께 '이더넷 컨트롤러'와 같이 일반적인 이름이 표시됩니다.
  7.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를 선택합니다.
    예제 이미지
  8.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여 드라이버 파일을 추출한 폴더로 이동합니다. 전체 드라이버 세트를 스캔할 수 있도록 하위 폴더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예제 이미지
  9. 다음을 클릭하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설치가 시작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네트워크 어댑터 섹션에 표시됩니다.
    예제 이미지
  10. 목록에서 어댑터를 선택하여 업데이트할 다른 어댑터는 6단계부터 다시 시작합니다.

 

참고

드라이버를 찾을 수 없다면, 장치에 최신 드라이버가 없고 Windows에 포함된 Microsoft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일 수 있습니다.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에 대해 지원되는 운영 체제와 지원되는 장치용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LOM)에 지원되는 운영 체제를 확인하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이더넷 어댑터 Windows® 10 지원
소매용 인텔® 이더넷 어댑터를 지원하는 운영 체제
인텔® 이더넷 컨트롤러(LOM)를 지원하는 운영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