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Unite® 관리 포털 사용 방법에 관한 비디오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22289

2022-06-23

다음 비디오는 인텔® Unite® 대한 자습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인텔® Unite® 관리자 포털 - 개요
처음으로 관리자 웹 포털에 액세스하십시오. 관리자 웹 포털 기능에 대해 알아보고 관리자 포털을 통해 투어를 진행하십시오. (3:37)

 

인텔® Unite® 관리자 포털 - 허브 화면 사용자 지정
인텔® Unite® 솔루션에 대한 허브 화면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비디오에는 핀 크기, 표시된 메시지, 배경 URL 및 색상과 같은 기본 값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허브에 대한 간단한 구성 프로필을 만드는 방법도 알아보십시오. (8:34)

 

인텔® Unite® 관리자 포털 - 허브 구성 프로필
허브 구성 프로필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파일 전송 허용 및 오디오/비디오 스트리밍 지원과 같은 기능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러그인 인증서 해시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비디오에는 게스트 액세스용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프로필을 설치하고 구성하는 방법에 대한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6:34)

 

인텔® Unite® 관리자 포털 - 허브 장치 그룹
허브 장치용 그룹을 만들어 구성 프로필에 관계없이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 비디오에는 선택한 허브를 할당하여 Building 1 이라는 장치 그룹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57)

 

인텔® Unite® 관리자 포털 - 알림 및 모니터링
허브 장치를 모니터링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비디오에는 경고 및 모니터링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직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이메일 알림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4:14)

 

관련 주제
인텔® Unite® 앱용 엔터프라이즈 배포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