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화물 프로세스를 위한 캐나다 및 라틴 아메리카 RMA

문서

보증 및 RMA

000022403

2023-03-10

기술/관리

아래 국가에서 기술 또는 행정 반품으로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반품 승인을 받은 후 5일 이내에 화물 운송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운송 라우팅 가이드

아래 가이드를 사용하여 DGF 또는 UPS를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IMF(인텔 유료) 배송에 대해 승인된 이 두 항공사 중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HAWB/BOL에 청구서 타 사에 표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멕시코 반품
인텔 C/O ModusLink RMA 반품 위치로 지정된 RMA 반품에 대한 라우팅 가이드.
승인된 국가라우팅 가이드통합자 Acct #
멕시코50 파운드 미만UPS e-label 반품 지원을 namo_dra@mailbox.intel.com RMA 팀에 문의하십시오.
50lb 이상 = DGFDGF 멕시코: 52 55 51331700

IMF = 인텔 관리 화물 - 캐리어는 인텔 계정에 직접 청구합니다.

CMF = 고객 관리 화물. 고객은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텔에 청구하지 마십시오.

캐나다 반품
승인된 국가라우팅 가이드통합자 Acct #
토론토
(YYZ)
DGF

토론토에서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289 5626500

Vancouver
(YVR)
DGF

Vancouver 제외된 M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604 2078100

Montreal
(YUL)
DGF

Montreal RM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514 3443447

오타와
(YOW)
DGF

Ottowa의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289 5626500

LAR 반품(브라질 및 멕시코 제외)
승인된 국가라우팅 가이드통합자 Acct #
아르헨티나25kg 이하 및 $1K = UPS
25kg 이상 또는 $1K = DGF

아르헨티나에서 LA에 대한 항공사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아르헨티나: (800) 2222-877 또는 (11) 4339 2877
DGF 아르헨티나: (54) (11) 5531-0345

칠레미화 30K 미만 = UPS
US $30K 이상 = DGF

칠레의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칠레 / 산티아고: (800) 픽업(742-587) 또는 + (56) (2) 2473-7100
UPS 칠레 / Valparaiso: (56) (32) 2 215 886 또는 (56) (32) 2 211 360
DGF 칠레: (562) (2) 460 1430

콜롬비아사례별 사례구체적인 지침은 RMA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페루

68 kg 이하 및 $1K = UPS

68Kg 이상 또는 $1K 이상 = DGF

페루에서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Lima: (51) (1) 264-0105

DGF 페루: (51) (1) 440-1936

우루과이50lb 이하 = UPS
50lb 이상 = DGF
DGF 우루과이 (598) (2) 915 86 96 내선 201
UPS 우루과이 (598) (2) 916 16 38
기타 모든 국가 구체적인 지침은 RMA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IMF = 인텔 관리 화물 - 캐리어는 인텔 계정에 직접 청구합니다.
  • CMF = 고객 관리 화물. 고객은 자신의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텔에 청구하지 마십시오.
  • 고객은 해당되는 경우 각 국가의 계약에 따라 UPS 소형 소포 공급자와 함께 배송해야 합니다. 헤비급 배송 또는 서비스에는 계정 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국가별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브라질 반품

'인텔 C/O ModusLink RMA' 반품 위치로 지정된 RMA 반품에 대한 라우팅 가이드.

승인된 국가라우팅 가이드통합자 Acct #
브라질미화 30K 미만 = UPS
US $30K 이상 = DGF

브라질 외의 M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11-5694-6600(Grande Sao Paolo)

UPS: 0800-770-9045(브라질의 나머지)

또는 UPS e-label 지원을 namo_dra@mailbox.intel.com RMA 팀에 문의하십시오.

DGF 브라질: (19) 3578 6500

  • IMF = 인텔 관리 화물 - 캐리어는 인텔 계정에 직접 청구합니다.
  • CMF = 고객 관리 화물. 고객은 자신의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텔에 청구하지 마십시오.
  • 고객은 해당되는 경우 각 국가의 계약에 따라 UPS 소형 소포 공급자와 함께 배송해야 합니다. 대용량 배송 또는 서비스에는 계정 번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국가별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UPS-SCS 물류 브라질' 반품 위치로 지정된 기술 RMA 반품에 대한 라우팅 가이드.

승인된 국가라우팅 가이드통합자 Acct #
브라질코레오스(Correios)

다음 에서 현지 RMA 팀에 문의하십시오.

미국: namo_dra@mailbox.intel.com
아시아 태평양: rma.apac@intel.com
일본: rma.center.jpss@intel.com
유럽: emea.returns@intel.com

  • IMF = 인텔 관리 화물 - 캐리어는 인텔 계정에 직접 청구합니다.
  • CMF = 고객 관리 화물. 고객은 자신의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텔에 청구하지 마십시오.
  • 고객은 브라질 국가의 계약에 따라 Correios 공급자와 함께 배송해야 합니다.

질문 또는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추가 문의 또는 질문이 있는 경우 namo_dra@mailbox.intel.com 팀에 문의하십시오. 지원은 승인 번호와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인텔의 표준 응답 시간은 요청 접수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