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화물 프로세스를 위한 캐나다 및 라틴 아메리카 RMA
기술/관리
아래 국가에서 기술 또는 행정 반품으로 제품을 반품하는 경우 해당 항공사에 문의하십시오.
참고 | 반품 승인을 받은 후 5일 이내에 화물 운송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운송 라우팅 가이드
아래 가이드를 사용하여 DGF 또는 UPS를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IMF(인텔 유료) 배송에 대해 승인된 이 두 항공사 중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HAWB/BOL에 청구서 타 사에 표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클릭하거나 주제를 클릭합니다 .
멕시코 반품
인텔 C/O ModusLink RMA 반품 위치로 지정된 RMA 반품에 대한 라우팅 가이드.
승인된 국가 | 라우팅 가이드 | 통합자 Acct # |
멕시코 | 50 파운드 미만 | UPS e-label 반품 지원을 namo_dra@mailbox.intel.com RMA 팀에 문의하십시오. |
50lb 이상 = DGF | DGF 멕시코: 52 55 51331700 |
IMF = 인텔 관리 화물 - 캐리어는 인텔 계정에 직접 청구합니다.
CMF = 고객 관리 화물. 고객은 계정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인텔에 청구하지 마십시오.
캐나다 반품
승인된 국가 | 라우팅 가이드 | 통합자 Acct # |
토론토 (YYZ) | DGF | 토론토에서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289 5626500 |
Vancouver (YVR) | DGF | Vancouver 제외된 M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604 2078100 |
Montreal (YUL) | DGF | Montreal RM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514 3443447 |
오타와 (YOW) | DGF | Ottowa의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DGF 토론토: +289 5626500 |
LAR 반품(브라질 및 멕시코 제외)
승인된 국가 | 라우팅 가이드 | 통합자 Acct # |
아르헨티나 | 25kg 이하 및 $1K = UPS 25kg 이상 또는 $1K = DGF | 아르헨티나에서 LA에 대한 항공사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아르헨티나: (800) 2222-877 또는 (11) 4339 2877 |
칠레 | 미화 30K 미만 = UPS US $30K 이상 = DGF | 칠레의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칠레 / 산티아고: (800) 픽업(742-587) 또는 + (56) (2) 2473-7100 |
콜롬비아 | 사례별 사례 | 구체적인 지침은 RMA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페루 | 68 kg 이하 및 $1K = UPS 68Kg 이상 또는 $1K 이상 = DGF | 페루에서 L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Lima: (51) (1) 264-0105 |
우루과이 | 50lb 이하 = UPS 50lb 이상 = DGF | DGF 우루과이 (598) (2) 915 86 96 내선 201 UPS 우루과이 (598) (2) 916 16 38 |
기타 모든 국가 | 구체적인 지침은 RMA 담당자에게 문의하십시오. | |
|
브라질 반품
'인텔 C/O ModusLink RMA' 반품 위치로 지정된 RMA 반품에 대한 라우팅 가이드.
승인된 국가 | 라우팅 가이드 | 통합자 Acct # |
브라질 | 미화 30K 미만 = UPS US $30K 이상 = DGF | 브라질 외의 MA에 대한 캐리어별 지침이 있습니다. 잘 모르는 경우 RMA 담당자에게 프로세스에 대한 세부 정보를 문의하십시오. UPS: 11-5694-6600(Grande Sao Paolo) UPS: 0800-770-9045(브라질의 나머지) 또는 UPS e-label 지원을 namo_dra@mailbox.intel.com RMA 팀에 문의하십시오. DGF 브라질: (19) 3578 6500 |
|
'UPS-SCS 물류 브라질' 반품 위치로 지정된 기술 RMA 반품에 대한 라우팅 가이드.
승인된 국가 | 라우팅 가이드 | 통합자 Acct # |
브라질 | 코레오스(Correios) | 다음 에서 현지 RMA 팀에 문의하십시오. 미국: namo_dra@mailbox.intel.com |
|
질문 또는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추가 문의 또는 질문이 있는 경우 namo_dra@mailbox.intel.com 팀에 문의하십시오. 지원은 승인 번호와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인텔의 표준 응답 시간은 요청 접수로부터 영업일 기준 2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