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메시지: 디스플레이 드라이버가 응답을 중지하고 복구됨

문서

오류 메시지

000022448

2022-08-29

어떤 것을 보게 됩니까?

이 오류는 시간 초과 감지 및 복구(TDR)라고도 합니다. 화면을 즉시 켜고 끕니다. 이 문제는 Windows 7*, 8*, 8.1*, Windows® 10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아래에 이 알림이 표시됩니다.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응답 중지 오류

 

이 오류가 발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Windows*가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관련 문제를 발견하고 연결 프로세스를 종료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이 오류의 여러 가지 원인을 해결하기 위해 수정 사항이 포함된 디스플레이 드라이버를 출시했습니다. 출시일은 2016년 4월(버전 15.40.22.4424)이며, 이 날짜 이후로 출시된 모든 드라이버에는 이 수정 사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른 원인의 오류가 있을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인텔의 최신 일반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일반 드라이버의 경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구를 사용합니다.

일부 컴퓨터 제조업체는 자사가 공급하는 드라이버만 설치되도록 시스템을 설계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류 메시지: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 감지를 참조하십시오.


다운로드 센터에서 이미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했는데 문제가 계속 발생하는 경우

기능을 활성화 또는 변경하거나 컴퓨터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컴퓨터 제조업체가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를 맞춤 설정했을 수 있습니다. 최신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 정보에 대해서는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모든 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생산자(OEM)는 이 수정 사항이 포함된 최신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버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