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명령줄 (StorCLI)과 명령줄 도구 2 (CmdTool2)의 차이점/MegaCLI

문서

제품 비교

000023172

2020-01-30

CmdTool2 storcli 는 펌웨어에 포함 된 명령줄 유틸리티입니다. 이를 사용 하 여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컨트롤러 및 연결 된 장치에 상태를 쿼리 합니다.
  • 펌웨어 업데이트.
  • 논리 드라이브 구성의 생성/관리.

차이점은 명령 구문 자체에 있습니다. 관련 항목에서 이러한 차이점을 확인 하려면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CmdTool2 는 원래 유틸리티 이며 2013을 해결할 때까지 모든 컨트롤러를 지원 했습니다. CmdTool2는 이전에는 MegaCLI로 알려져 있습니다.

Storcli 는 INTEL® RAID 컨트롤러 RS2BL080와 동일한 시점에 출시 되었으며, 2013 이상의 raid 제품에 대 한 기본 유틸리티입니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EFI * 또는 UEFI *가 아닌 OS에서 명령줄 유틸리티의 최신 버전을 실행 하십시오.

관련 항목
CmdTool2를 사용 하 여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 대 한 오류 LED 기능을 활성화 하십시오.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제품을 위한 스토리지 명령줄 도구의 참조 안내서
인텔® 임베디드 서버 RAID 기술 2, IT/IR RAID, 인텔® 통합 서버 RAID, 인텔® RAID 소프트웨어 스택 3에 대 한 인텔® RAID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
Intel® RAID 컨트롤러의 CmdTool2를 사용 하 여 전체 RAID 로그를 추출 하는 방법
Storcli 참조 설명서1
주목1 이 마지막 링크는 편리 하 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 됩니다. 이 링크는 귀하에 게 제공 된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 한 인텔의 보증으로 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