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MI 암호 제품군 제로 인증" 오류 메시지 해결 방법

문서

문제 해결

000024017

2023-01-13

문제: 오류: 보안 검색을 실행할 때 IPMI 암호 제품군 제로 인증.

해상도: 오류 메시지는 단순히 지능형 플랫폼 관리 인터페이스(IPMI)1 인터페이스(Shell)를 통해 LAN을 통해 IPMI를 비활성화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텔® 서버 시스템 베이스보드 관리 컨트롤러(BMC) 및 BIOS 문서 섹션 2.12 를 참조하십시오.

1 IPMI는 인텔이 개발하고 200개 이상의 공급업체가 지원하는 업계 표준 프로토콜이므로, 자세한 정보는 IPMI Cipher 0이 꺼져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 마지막 링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며 인텔이 제공하는 콘텐츠,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보증으로 간주해서는 안 됩니다.
타사 콘텐츠: 웹 사이트 및 자료에는 사용자 또는 제3자가 제출한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는 인텔이 검토, 승인 또는 승인하지 않았으며, 고객과 사용자에게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제공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인텔은 어떠한 경우에도 모든 종류의 오류 또는 누락 또는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제3자의 제출 또는 제공된 콘텐츠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자료의 사용을 통해 다운로드 또는 기타 취득한 자료는 본인의 재량과 위험으로 이루어지며, 귀하는 컴퓨터 시스템 또는 기타 장치에 손상을 입히거나 그러한 자료의 다운로드로 인한 데이터 손실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사용 시 귀하는 해당 콘텐츠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유용성에 대한 의존도를 포함하여 타사 콘텐츠의 사용을 평가하고 그에 관련된 모든 위험을 부담해야 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웹 사이트 또는 자료의 모든 게시물과 사용은 본 이용 약관 및 기타 프로그램 및 사이트별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