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박스형 및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문서

보증 및 RMA

000024255

2023-10-30

인텔® 프로세서는 트레이 또는 상자형 으로 판매됩니다. 박스형 프로세서와 트레이 프로세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인텔 박스형 프로세서에는 일반적으로 3년 제한 보증 이 적용되며 인텔에서 이행할 수 있습니다(일부 제품에는 1년 제한 보증 이 적용됨). 보증 자격 기간은 최초 구매 날짜에 시작되며 인텔에서 제품 교체를 제공하는 경우 재설정되지 않습니다.

트레이 프로세서에 대한 보증 정책

보증은 구매처에서 제공합니다.

  • 트레이 프로세서의 경우, 인텔은 일반적으로 OEM(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 및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와 같은 직접 고객에 대해서만 1년의 제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OEM 시스템에 포함된 인텔 프로세서는 OEM 제조업체 보증의 적용을 받으며 일반적으로 인텔에서 직접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증 지원에 대해서는 OEM 또는 유통업체에 문의하십시오.
  • 12세대 인텔 데스크탑 트레이 프로세서를 기점으로 인텔의 직접 고객(OEM 및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에 대한 제한 보증이 3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보증은 구매처에서 제공합니다. 3년 제한 보증은 이전 세대의 데스크탑 인텔 프로세서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리셀러, 통합자 및 최종 사용자의 경우 보증은 구매처에서 제공됩니다.
  • 인텔® Data Center Systems(인텔® DCS)가 사전 설치된 트레이 프로세서에는 일반적으로 3년 제한 보증이 적용됩니다. 제품 요약 에서 해당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관련 항목
인텔® 프로세서 보증 정보
인텔® 프로세서의 상태를 확인하는 방법 (트레이와 상자형 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