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rl + R 기반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서 외부 RAID 어레이 가져오기

문서

문제 해결

000024272

2020-09-25

참고Ctrl + G 기반 인텔® RAID 컨트롤러에 대 한 정보는 인텔 Ctrl + G 기반 하드웨어 인텔® RAID 컨트롤러에서 외부 RAID 어레이 가져오기를 참조 하십시오.

제가 보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작동에 사용한 어레이는 전원 중단이 발생 한 후 또는 RAID 카드를 교체한 후 인식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POST 도중, 외부 구성 발견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Foreign Configuration found

참고이 시나리오에서는 인텔® RAID Controller 비프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인텔® RAID 컨트롤러에서 경보를 어떻게 침묵 지 확인 하십시오.

해결 방법

첫째, 외부 구성은 보통 컴퓨터 시스템에 설치 하는 대체 드라이브 집합에 이미 존재 하는 RAID 구성을 의미 합니다. 이 참조는 해당 인텔® RAID 소프트웨어 사용자 가이드)의 부록 B 에서 제공 합니다. 그러나 인텔® RAID Controller 교체 시에도 외부 구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물리적 드라이브를 한 서버에서 다른 서버로 이동 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작 하기 전에 무엇을 해야 합니까?

  • 방금 인텔 RAID 컨트롤러를 교체한 경우에는 항상 RAID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후 드라이브 를 연결 하 고 raid 구성을 가져오려고 시도 합니다.
  • 새 컨트롤러인 경우, RAID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할 때까지 드라이브를 연결 하지 마십시오.
  • 항상 데이터가 백업 되 고 안전한 지 확인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 검토

어댑터 POST 메시지 에 있는 외부 구성이 나타나는 경우 프롬프트가 표시 되 면 F 또는 CTRL + R을 눌러 RAID BIOS로 부팅 합니다. 가능한 두 가지 시나리오 중 하나를 따릅니다.

시나리오 #1을 따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일부 드라이브는 Frn-Ba (외국 불량)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RAID BIOS가 실제 드라이브 (PD) 관리 메뉴 아래에 표시 되는 방법에 대 한 예입니다.
Physical Drive (PD) Management menu

  1. 아래와 같이 표시 된 각 Frn 불량 드라이브의 속성으로 이동 하 여 구성 되지 않은 상태가 양호하다 고 한 번에 하나씩 선택 합니다.
    Make unconfigured good

    드라이브를 수동으로 구성 되지 않은 상태로 설정 하면 드라이브 상태가 Frn-나쁨에서 외부로 이동 합니다.
  2. Ctrl-R RAID BIOS를 종료 하 고 시스템을 다시 시작 합니다. 볼륨을 다시 인식 하 고 운영 체제가 시작 되어야 합니다.
참고POST에서 외부 구성 메시지는 계속 표시 됩니다. F를 눌러서 외부 구성을 가져온 후 운영 체제를 부팅 하십시오.

시나리오 #2을 따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인텔® RAID 소프트웨어 사용자 안내서 관련 정보 검토

  1. 컨트롤러에 올바른 구성이 없는 경우에는 아무런 구성도 없는 RAID 화면이 greeted 됩니다. 그러나 오른쪽에는 사용 가능한 외부 구성 정보가 있음을 알리는 미리 알림이 있습니다.

    No Configuration Present

  2. 하 여 외부 보기 메뉴에서, CTRL + N을 네 번 눌러 맨 위의 탭에서 이동 합니다.

    Foreign View

  3. 위 예에서는 외부 구성에 하나의 가상 드라이브 (VD)가 있다는 사실을 유의 하십시오. 모든 구성 또는 가상 드라이브가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PD Mgmt 탭을 사용 하 여 모든 실제 드라이브가 예상 대로 존재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드라이브가 없는 경우에는 시스템을 끄고 모든 케이블 및 드라이브 배치를 다시 확인 합니다.
  4. 외부 구성을 가져오려면 위쪽 화살표를 사용 하 여 인텔® RAID Controller를 선택 합니다.

    select the RAID controller

  5. 이제 F2 키를 눌러 인텔® RAID Controller에서 작업을 수행 합니다. 팝업 메뉴가 표시 되는 경우 외부 구성. Enter를 눌러 외부 구성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제공 됩니다. 가져오기 또는 명확한.

    Press Enter to open the Foreign Config

  6. 가져오기가 강조 표시 되어 있는지 확인 하 고 enter를 누릅니다.
  7. 그런 다음이 프로세스를 수행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UI prompt

  8. 를 선택 하 고 enter를 누릅니다.
  9. 이제 시스템이 다음으로 돌아갑니다. VD Mgmt 메뉴. 필요한 VDs는 온라인 상태입니다.

    VD Mgmt menu

  10. 이제 ESC 키를 누르고 CTRL + ALT + DEL을 눌러 RAID BIOS를 안전 하 게 종료할 수 있습니다.
    CTRL + ALT + DEL
  11. 정상 부팅 시, 드라이브 감지 후, 시스템은 1 개의 가상 드라이브 (VD)가 설치 되어 있고 작동 하 고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System Confirmation

관련 주제
인텔 RAID에 대 한 자세한 정보는 필요 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