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문서

설치 및 설정

000024626

2023-05-10

인텔® Optane™ 메모리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 (또는 레거시 인텔® Optane™ 응용 프로그램 중 하나에서)에서 관리됩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려면 시스템에 있는 아래에 나열된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이 과정에서 가속 중인 드라이브/미디어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가 페어링되지 않습니다 .

읽기를 계속하기 전에...
  • 아래에 나열된 지침은 인텔® Optane™ 메모리가 활성화된 시스템 가속을 가정합니다.
  • 특정 오류 코드 또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인텔® Optane™ 메모리 시스템 가속을 사용하는 동안 오류 코드 및 메시지의 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 시스템에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하려면 Windows 시작 메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이 중 어느 것도 없는 경우 BIOS를 사용하여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현재 반복되는 팝업 메시지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 고정 DLL..., 인텔® Optane™ 메모리 고정 오류 해결 방법: DLL 'iaStorAfsServiceApi.dll'을 로드할 수 없음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 중요: 진행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합니다.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것은 간단한 과정이지만, 프로세스 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를 대비하여 시작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인텔® Optane™ 메모리와 관련된 문제나 질문이 여전히 있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다음 옵션을 사용하여 인텔® Optane™ 메모리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합니다.

옵션 1: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 사용

Microsoft* 스토어에서 이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은 Microsoft*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2. 왼쪽의 인텔® Optane™ 메모리 탭을 클릭합니다.
  3. 비활성화 를 클릭합니다.
  4. 비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가속을 비활성화할 것인지 확인합니다. 비활성화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5. 완료되면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옵션 2: 레거시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 사용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인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이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EOL(End-of-Life) 발표를 참조하십시오.
  1.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2. 왼쪽의 설정 탭을 클릭합니다.
  3. 비활성화 를 클릭합니다. 비활성화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4. 완료되면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옵션 3: 레거시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응용 프로그램 사용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인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응용 프로그램이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응용 프로그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EOL(End-of-Life) 발표를 참조하십시오.
  1.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2. 가속은 상태 탭 또는 인텔® Optane™ 메모리 탭에서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상태 탭에서 비활성화 링크를 클릭합니다.
  3. 예를 클릭하여 가속을 비활성화할 것인지 확인합니다. 비활성화 프로세스가 시작됩니다.
  4. 완료되면 다시 시작을 클릭합니다.

옵션 4: BIOS에서 비활성화

또 다른 옵션은 BIOS(PreOS)에서 인텔® Optane™ 메모리를 비활성화하는 것입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구체적인 방법은 시스템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올바른 프로세스를 위해 시스템 플랫폼 공급업체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기능은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섹션 아래의 BIOS에 있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볼륨을 선택하고 Optane이 아닌 경우 재설정 또는 디컨캐티네이트를 클릭합니다.

관련 기사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에 대한 사용자 가이드
인텔® Optane™ 메모리 시스템 가속을 사용하는 동안 오류 코드 및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