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MI로 4K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때 디스플레이 문제
무엇이 표시됩니까?
인텔® NUC가 4K 디스플레이에 연결되어 있을 때 다음과 같은 디스플레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 DisplayPort에 연결하면 사진을 볼 수 있지만 HDMI에 연결하면 볼 수 없습니다.
- Windows 로그인 화면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 4K 디스플레이에 지원되지 않는 입력이 표시됩니다.
- 영상이 켜지고 꺼집니다.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4K 디스플레이에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HDMI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 HDMI 드라이버가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 HDMI 케이블은 고속(범주 2) 케이블이 아닐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 NUC의 HDMI 펌웨어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 4K 디스플레이 제조업체의 지원 사이트에서 펌웨어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 최신 드라이버 또는 펌웨어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 고속 HDMI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